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건 주시윤 먼저 키울지 실비아 먼저 키울지 고민되네 히메코달린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71 작성일 2020-09-15 13:20:19 https://arca.live/b/counterside/7360946 주시윤은 류드밀라 스킬 뺄 때나 뒤에 저격수들 스킬 뺄 때 괜찮은거 같은데실비아는 후열타격에 기절이라 얘도 좀 꼴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121.145) 2020-09-15 13:23:35 삭제 수정 둘중고르라면 주시윤씀 펼쳐보기▼ 푸별 2020-09-15 13:24:26 둘다 키워놓으면 건이던 pve 던 많이 써먹는애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 없는거 첨으로 꼽네 [4] CCCAAA 2020.09.15 281 -1 다이브 45 뚫어야되는데 건도 하고싶다 [2] 수램 2020.09.15 254 0 힐데 키가 130-140정도로 보이는데 [7] ARRW 2020.09.15 400 0 해치웠나? 뷰룻 2020.09.15 238 0 2주 후에 류드밀라 몇 밴 먹을지 궁금하네 ㅋㅋ [3] 구미호미호 2020.09.15 261 0 2층 1트 [2] 히메코달린다 2020.09.15 263 0 씨발 빠르게 앙망문 넣고 왔다 [11] 네오딤남편 2020.09.15 338 3 뉴비 종신 2명 이상은 좀 힘드네 [2] 꿀벌아쿠아 2020.09.15 274 0 다이브 41층 좆밥이네 ㅋㅋㅋ [4] 중고흑우 2020.09.15 280 0 림자로 끝나는 캐릭터는 다 귀여운거 같다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5 304 -1 각,,힐,, 류드밀라,,, ㅆ,,년들,, ㅇㅇ (14.39) 2020.09.15 276 0 건에 애들 어떻게 다 하림이 있지 [4] ㅈㅈ 2020.09.15 281 0 하림이 스업 다 하니 그냥 다른 캐릭되네 [6] ㅇㅇ 2020.09.15 350 0 건틀렛 버그 때문에 지면 ㅈ같음 ㄹㅇㅋㅋ [3] 람다 2020.09.15 323 0 요즘 쫌 재밋는거.. 수램 2020.09.15 254 0 2층 도전해본다 [11] 히메코달린다 2020.09.15 281 0 왜 접었는지 알거같음 [6] 베버 2020.09.15 349 1 환상의 라인업 [4] 쿠온지 2020.09.15 295 0 건틀렛 솔직히 겜 하면서 각힐 각등이 ㅈ같았는데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318 2 건틀렛 오늘 연패 오지는 날이네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5 298 0 이거 뷰지 맞제? [3] Vergil 2020.09.15 645 0 야누스 뽑았어야 했나 [12] IB300i 2020.09.15 367 0 공포의 유두말랑 [1] 람네 2020.09.15 584 0 건틀렛 건 주시윤 먼저 키울지 실비아 먼저 키울지 고민되네 [2] 히메코달린다 2020.09.15 271 0 여기서부터 오토돌리면 큰일남? [6] 중고흑우 2020.09.15 286 0 이디스 특수기에 방깎 달려서 [4] DButton 2020.09.15 320 0 야누스 방어력 뭐임시발; [9] 수램 2020.09.15 382 0 로자리아는 이제 퇴물임? [12] 로자리 2020.09.15 439 0 카사 유입 됐을때로 돌아가면 [6] 구미호미호 2020.09.15 308 0 이거 초반 30뽑 로봇 ssr은 없어? [7] 겟타 2020.09.15 310 0 피스톤 라이노 4코로 하향하면 씀? [6] ㅇo 2020.09.15 547 0 45층깼다 ㅋㅋㅋ [4] 뭐해야하냐 2020.09.15 297 1 잠깐 각성캐 3종세트 있는 애들은 얼마나 처박은거란 뜻이지? [9] 꿀벌아쿠아 2020.09.15 355 0 건틀렛 점수 내놔 ㅋㅋㅋㅋ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435 0 방덱 다시짜야하나 [2] 토깡이 2020.09.15 356 0 미야 꼭 안아주고싶다 [2] ㅇㅇ (115.143) 2020.09.15 306 0 다이브 유클리드는 무조건 아티팩트 줌? [2] ㅇㅇ (58.237) 2020.09.15 372 0 각힐 박치기 줫같네 [1] 수램 2020.09.15 246 0 12일차뉴비 힐데때문에 정신줄 놨다 [14] 스퀘어에닉스 2020.09.15 891 15 빵빵터진다 ㅇㅇ (185.92) 2020.09.15 249 0 아 회사44렙 마려운데 어떡하지 [6] 중고흑우 2020.09.15 287 0 아 각힐 딱대 ㅋㅋㅋ 비염싫어 2020.09.15 239 0 얘들아 이거 좆된 거냐..? [18] 네오딤남편 2020.09.15 651 2 게임존나하고싶다 [3] JZNHZK 2020.09.15 269 0 다이브 45층다녀온다 [6] 뭐해야하냐 2020.09.15 3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3: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