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도 아님 암튼 아님 이상하게 전역 오래돈 애들은 레벨에 비해 애사심이 낮아서 이제와서 만렙까지 연협해도 애사심 100은 못채울거 같은데 초반부터 연협 추가금 지불하면서 키우면 만렙찍을쯤에 종신 가능하더라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종신 2명 이상은 좀 힘드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73
작성일
댓글
[2]
ㅇㅇ (222.97)
삭제
수정
ㅇ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화면을 보고 유클리드가 한번 더 뜰 확률을 구하시오 (3점)
[7]
301
0
오늘 깨달았다
303
0
다이브 질문
[2]
316
0
이 겜 최대의 과금요소가 건인 듯
[3]
290
0
제발 비틱좀해!!
[8]
370
1
빨리 부사장 나왔으면 좋겠다
296
0
뉴비 폐사했었는데 지금 복귀할만함?
[11]
333
0
오 시발
[8]
288
-4
자러간다
[3]
234
0
와 정말요 하는콘좀 달아주셈
[4]
612
0
???? 원래 이거 그림자 두개도 나옴?
[4]
298
0
커여운 늒네챠 초월추천좀
[4]
263
0
꿀좸주위) 카레가 재채기하면????
[8]
383
0
다음 픽업은 언제에용
[1]
235
0
대공5는 뚫었는데 공격 방어를 못뜛겠어
[3]
274
0
아 ㅋㅋㅋ
[2]
202
0
각등 없는거 첨으로 꼽네
[4]
281
-1
다이브 45 뚫어야되는데 건도 하고싶다
[2]
254
0
힐데 키가 130-140정도로 보이는데
[7]
400
0
해치웠나?
238
0
2주 후에 류드밀라 몇 밴 먹을지 궁금하네 ㅋㅋ
[3]
260
0
2층 1트
[2]
263
0
씨발 빠르게 앙망문 넣고 왔다
[11]
338
3
뉴비 종신 2명 이상은 좀 힘드네
[2]
273
0
다이브 41층 좆밥이네 ㅋㅋㅋ
[4]
280
0
림자로 끝나는 캐릭터는 다 귀여운거 같다
[4]
304
-1
각,,힐,, 류드밀라,,, ㅆ,,년들,,
276
0
건에 애들 어떻게 다 하림이 있지
[4]
281
0
하림이 스업 다 하니 그냥 다른 캐릭되네
[6]
350
0
건틀렛
버그 때문에 지면 ㅈ같음 ㄹㅇㅋㅋ
[3]
323
0
요즘 쫌 재밋는거..
254
0
2층 도전해본다
[11]
281
0
왜 접었는지 알거같음
[6]
349
1
환상의 라인업
[4]
295
0
건틀렛
솔직히 겜 하면서 각힐 각등이 ㅈ같았는데
[2]
318
2
건틀렛
오늘 연패 오지는 날이네
298
0
이거 뷰지 맞제?
[3]
645
0
야누스 뽑았어야 했나
[12]
367
0
공포의 유두말랑
[1]
584
0
건틀렛
건 주시윤 먼저 키울지 실비아 먼저 키울지 고민되네
[2]
271
0
여기서부터 오토돌리면 큰일남?
[6]
286
0
이디스 특수기에 방깎 달려서
[4]
320
0
야누스 방어력 뭐임시발;
[9]
381
0
로자리아는 이제 퇴물임?
[12]
439
0
카사 유입 됐을때로 돌아가면
[6]
3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