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폐사했었는데 지금 복귀할만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332
작성일
댓글
[11]
스크류바
람다
leakas
ㅇㅇ
leakas
ㅇㅇ
leakas
람네
ㄹㅇㄹㄷㅍㄹㄴㅅ
ㄹㅇㄹㄷㅍㄹㄴㅅ
Groaz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진짜 씨발 양하림 치나츠 없는거 개꼽네
[5]
294
0
알렉스 공속 50 넘는사람 있음?
[5]
340
0
카린이 당직설때 신은 워커냄새 맡고싶다
[6]
533
0
41층 너무쉽군
[5]
339
0
오늘은 내가 졌다
[2]
411
0
이 겜 실드 있으면 즉사도 막음?
[9]
379
0
류드밀라의 거대빵빵찌찌에 파묻히고싶다
[1]
322
0
본인쟝의 오픈하면 해볼 게임 목록 (보지마)
[13]
329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388
2
???
[1]
280
0
에블린눈나랑 이진눈나한테 아가처럼 다뤄지고싶다
[1]
250
0
주시윤 <~~ 안티스나 어떰?
[7]
361
0
건틀렛
작능 보정 너무 적은듯
[1]
278
0
근데 확실히 류드있으니까 이벤맵 깨기 쉽다
[3]
323
0
명중 회피 치명 방어 이런 스텟들은 건틀렛 보정 안받아야되는거 아님?
[5]
294
0
비추보니까 좋은 거 맞네
[5]
401
-3
앙 망 문
[23]
880
21
다음 화면을 보고 유클리드가 한번 더 뜰 확률을 구하시오 (3점)
[7]
301
0
오늘 깨달았다
303
0
다이브 질문
[2]
316
0
이 겜 최대의 과금요소가 건인 듯
[3]
290
0
제발 비틱좀해!!
[8]
370
1
빨리 부사장 나왔으면 좋겠다
296
0
뉴비 폐사했었는데 지금 복귀할만함?
[11]
332
0
오 시발
[8]
288
-4
자러간다
[3]
234
0
와 정말요 하는콘좀 달아주셈
[4]
612
0
???? 원래 이거 그림자 두개도 나옴?
[4]
298
0
커여운 늒네챠 초월추천좀
[4]
263
0
꿀좸주위) 카레가 재채기하면????
[8]
383
0
다음 픽업은 언제에용
[1]
235
0
대공5는 뚫었는데 공격 방어를 못뜛겠어
[3]
273
0
아 ㅋㅋㅋ
[2]
202
0
각등 없는거 첨으로 꼽네
[4]
281
-1
다이브 45 뚫어야되는데 건도 하고싶다
[2]
253
0
힐데 키가 130-140정도로 보이는데
[7]
400
0
해치웠나?
237
0
2주 후에 류드밀라 몇 밴 먹을지 궁금하네 ㅋㅋ
[3]
260
0
2층 1트
[2]
262
0
씨발 빠르게 앙망문 넣고 왔다
[11]
338
3
뉴비 종신 2명 이상은 좀 힘드네
[2]
273
0
다이브 41층 좆밥이네 ㅋㅋㅋ
[4]
279
0
림자로 끝나는 캐릭터는 다 귀여운거 같다
[4]
304
-1
각,,힐,, 류드밀라,,, ㅆ,,년들,,
276
0
건에 애들 어떻게 다 하림이 있지
[4]
2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