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누스 뽑았어야 했나 IB300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366 작성일 2020-09-15 13:21:25 https://arca.live/b/counterside/7360978 한창 복귀하고 정신없어서 써머채용때 다 꼬라박았더니 야누스를 못뽑아서 공군 쓰고싶어도 못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PinkGuy 2020-09-15 13:22:04 하늘은 야누스 하고 류드가 다 해먹잖어ㅋㅋ 펼쳐보기▼ PinkGuy 2020-09-15 13:22:23 야누스도 나올때 노밴이라 무조건 야누스 썻고 류드도 똑같음 밴 보면서 둘이 번갈아 쓰면 됨ㅋㅋ 펼쳐보기▼ PinkGuy 2020-09-15 13:22:42 류드밴이면 야누스 꺼내고 야누스 밴이면 류드 꺼내고 펼쳐보기▼ IB300i 2020-09-15 13:22:55 씨발 이리 생각하니 뽑았어야 햇네 염병.... 펼쳐보기▼ PinkGuy 2020-09-15 13:23:13 심지어 전당에서는 둘다 공군덱 필수라 있어야 함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09-15 13:22:19 IB300i 2020-09-15 13:23:35 푸별 2020-09-15 13:22:55 근데 여름뽑기 풀이 너무 좋아서 야누스 뽑으라고 차마 이야기 못 함 뽑은지 얼마 안되서 성능도 확실하지 않았고 펼쳐보기▼ IB300i 2020-09-15 13:23:21 그것도 맞긴함 역대급 풀이어서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13:28:30 난 여름 씨발 신규 하나 안내주고 주옥같이 전부 중복 뱉어서 야누스 꼴박함 펼쳐보기▼ IB300i 2020-09-15 13:37:25 차라리 이랬으면 쉽게 포기하는데 그놈의 이디스가 뭐라고 아이고...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13:37: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공5는 뚫었는데 공격 방어를 못뜛겠어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5 274 0 아 ㅋㅋㅋ [2] 중고흑우 2020.09.15 202 0 각등 없는거 첨으로 꼽네 [4] CCCAAA 2020.09.15 281 -1 다이브 45 뚫어야되는데 건도 하고싶다 [2] 수램 2020.09.15 254 0 힐데 키가 130-140정도로 보이는데 [7] ARRW 2020.09.15 400 0 해치웠나? 뷰룻 2020.09.15 238 0 2주 후에 류드밀라 몇 밴 먹을지 궁금하네 ㅋㅋ [3] 구미호미호 2020.09.15 260 0 2층 1트 [2] 히메코달린다 2020.09.15 262 0 씨발 빠르게 앙망문 넣고 왔다 [11] 네오딤남편 2020.09.15 338 3 뉴비 종신 2명 이상은 좀 힘드네 [2] 꿀벌아쿠아 2020.09.15 273 0 다이브 41층 좆밥이네 ㅋㅋㅋ [4] 중고흑우 2020.09.15 280 0 림자로 끝나는 캐릭터는 다 귀여운거 같다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5 304 -1 각,,힐,, 류드밀라,,, ㅆ,,년들,, ㅇㅇ (14.39) 2020.09.15 276 0 건에 애들 어떻게 다 하림이 있지 [4] ㅈㅈ 2020.09.15 281 0 하림이 스업 다 하니 그냥 다른 캐릭되네 [6] ㅇㅇ 2020.09.15 350 0 건틀렛 버그 때문에 지면 ㅈ같음 ㄹㅇㅋㅋ [3] 람다 2020.09.15 322 0 요즘 쫌 재밋는거.. 수램 2020.09.15 253 0 2층 도전해본다 [11] 히메코달린다 2020.09.15 281 0 왜 접었는지 알거같음 [6] 베버 2020.09.15 348 1 환상의 라인업 [4] 쿠온지 2020.09.15 295 0 건틀렛 솔직히 겜 하면서 각힐 각등이 ㅈ같았는데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318 2 건틀렛 오늘 연패 오지는 날이네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5 298 0 이거 뷰지 맞제? [3] Vergil 2020.09.15 645 0 야누스 뽑았어야 했나 [12] IB300i 2020.09.15 366 0 공포의 유두말랑 [1] 람네 2020.09.15 583 0 건틀렛 건 주시윤 먼저 키울지 실비아 먼저 키울지 고민되네 [2] 히메코달린다 2020.09.15 271 0 여기서부터 오토돌리면 큰일남? [6] 중고흑우 2020.09.15 286 0 이디스 특수기에 방깎 달려서 [4] DButton 2020.09.15 320 0 야누스 방어력 뭐임시발; [9] 수램 2020.09.15 381 0 로자리아는 이제 퇴물임? [12] 로자리 2020.09.15 439 0 카사 유입 됐을때로 돌아가면 [6] 구미호미호 2020.09.15 307 0 이거 초반 30뽑 로봇 ssr은 없어? [7] 겟타 2020.09.15 309 0 피스톤 라이노 4코로 하향하면 씀? [6] ㅇo 2020.09.15 547 0 45층깼다 ㅋㅋㅋ [4] 뭐해야하냐 2020.09.15 297 1 잠깐 각성캐 3종세트 있는 애들은 얼마나 처박은거란 뜻이지? [9] 꿀벌아쿠아 2020.09.15 354 0 건틀렛 점수 내놔 ㅋㅋㅋㅋ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434 0 방덱 다시짜야하나 [2] 토깡이 2020.09.15 356 0 미야 꼭 안아주고싶다 [2] ㅇㅇ (115.143) 2020.09.15 306 0 다이브 유클리드는 무조건 아티팩트 줌? [2] ㅇㅇ (58.237) 2020.09.15 372 0 각힐 박치기 줫같네 [1] 수램 2020.09.15 246 0 12일차뉴비 힐데때문에 정신줄 놨다 [14] 스퀘어에닉스 2020.09.15 890 15 빵빵터진다 ㅇㅇ (185.92) 2020.09.15 248 0 아 회사44렙 마려운데 어떡하지 [6] 중고흑우 2020.09.15 287 0 아 각힐 딱대 ㅋㅋㅋ 비염싫어 2020.09.15 238 0 얘들아 이거 좆된 거냐..? [18] 네오딤남편 2020.09.15 650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3: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