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바꿔보자고

하다못해 리니지나 개망겜 아키에이지도 돈 지른만큼 센게 보였잖아

아재들이나 직장인 형들 적금 주식 안하고 여기에 꼴박한건데

무좆과금인 나새끼가 비등비등하게 이기면 그게 더 억울한거 아니냐?

그러니 각힐 각등 각지수 있으면 한 번 쯤은 져줘도 된다 생각함 개인적으론 ㅇㅇ









근데 씨발 그런애들 좀 매칭 그만 시켜줘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