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바꿔보자고
하다못해 리니지나 개망겜 아키에이지도 돈 지른만큼 센게 보였잖아
아재들이나 직장인 형들 적금 주식 안하고 여기에 꼴박한건데
무좆과금인 나새끼가 비등비등하게 이기면 그게 더 억울한거 아니냐?
그러니 각힐 각등 각지수 있으면 한 번 쯤은 져줘도 된다 생각함 개인적으론 ㅇㅇ
근데 씨발 그런애들 좀 매칭 그만 시켜줘 씨발
생각을 바꿔보자고
하다못해 리니지나 개망겜 아키에이지도 돈 지른만큼 센게 보였잖아
아재들이나 직장인 형들 적금 주식 안하고 여기에 꼴박한건데
무좆과금인 나새끼가 비등비등하게 이기면 그게 더 억울한거 아니냐?
그러니 각힐 각등 각지수 있으면 한 번 쯤은 져줘도 된다 생각함 개인적으론 ㅇㅇ
근데 씨발 그런애들 좀 매칭 그만 시켜줘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