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렙 레이드 뜨면은 다들 빡쳐하던데

나는 일단 저렙이든 고렙이든 뜨는대로 다 눌러서 깨고있거등

저렙으로 뜨는건 뭔가 손해가 있는거야?

혹시 협력 요청하게 되면 대충 몇렙 레이드부터 ㄱㅊ은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