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요즘 렉인지 늙어서 피지컬 딸린건지 자꾸 스킬 다 쳐맞고 내서 뺐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시윤 반격 멋있긴 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23
작성일
댓글
[1]
네오딤남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치명 능력치가 몇부터 의미있는거임?
[9]
369
0
아까 타이탄 만든 놈인데
[11]
370
0
나도 갈때까지갔나봐
[2]
298
0
류드밀라<~~ 나온지 1주일도안된거임???
286
0
점수낮아도 상대 작능 높으면 건포 꽤 주네
[5]
273
0
루미 쓸만함?
[4]
309
-1
복귀패키지 중에 살만한거 있음?
[5]
398
0
각힐한테 연속으로 쳐발리고 빡쳐서 3.3만원짜리삼
[2]
336
0
건틀렛
힐데 계속 뽑아내니까 더럽네
[9]
448
0
✋질문
형들 뉴비 레이드 질문좀
[4]
300
0
신규취임 채용계약 살만하냐
[5]
370
0
내일이 패치노트 공개일마즘?
[1]
278
0
어김없이 떡락하는 구독자수
[2]
321
0
모작 보통 매일 몇개사냐?
[14]
284
0
건틀렛
메카덱 처음봄;
[2]
284
0
아니 각힐든새끼들은 다 건공이냐
[1]
285
0
아 진심 각힐 없는거 너무 꼬움
[5]
308
0
카운터 케이스 기밀 어쩌고 언제풀려
[3]
326
0
구독취소햇삼
[2]
342
0
17일차 뉴비 40렙 찍었다
[2]
285
0
아 ㅋㅋ 구독자수 언급하지말라구
[2]
354
0
이거 주시영반격하는 주시윤급으로 간지노
[6]
496
0
건틀렛 고의로 계속 져도 패널티는 없제잉?
[5]
338
0
주시윤 반격 멋있긴 함
[1]
323
0
갑자기 궁금한거 생김
[4]
311
0
건틀렛
걍 요정님 대신에 지수눈나 넣을까
[1]
383
0
와 1200명까지 7명 ㅋㅋ
[5]
345
0
건틀렛
역시 소림이는 틀리지 않았어
[10]
395
0
흐즈믈르그
[2]
297
0
메카가 약하다 = 야누스에게 처맞아보1지 않았다
[2]
342
0
4월 패치 때 접었는데 복귀 할만 함?
[6]
305
0
오늘 올라온 글들 쭉 보는데
[9]
462
1
여기 로봇들 성능 어땜
[13]
317
0
각힐 소싸움 메타 되니까
[3]
282
0
에델이 즂사기련이네
276
0
협력사 써근물 여러분 감사합니다
[14]
334
0
건틀렛
이번주 자동은 이거다
[3]
312
0
건틀렛
각힐 2서폿 어케잡지 진짜
[8]
322
0
이겜 할만함?
[14]
305
0
천장첬다 시발
281
0
협력사모집
15자리남았어요. 14일차 늅입니다
[3]
302
1
류드밀라 야벅지 꼴리네
[3]
627
0
이거 건틀렛 시발 매칭도 오토로 못함?
[3]
457
0
워치 있으면 아무나 카운터되는거?
[3]
306
0
이거 원래 이렇게 긴장되는 컨텐츠냐
[5]
3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