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 깍두기로 변환돌리면 된다고? Frey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11 작성일 2020-09-15 13:52:27 https://arca.live/b/counterside/7361664 융합핵 바꿔먹을판에 특이촉매제에 명함때려박고 깍두기로 3:1교환하는거도 그닥 정상적인 흐름은 아닌거같읍니다그러니까 씨발 메카핵 깍두기로 변환안하게 코누스좀 나오라고 씨바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15 13:52:48 서지수 2020-09-15 13:53:12 변환 절대하지마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15 13:54:30 미래 볼거면 변환 효율 십스레기라 걍 존~~~~버 하는 게 낫긴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천재면 자러감 [9] ㅇㅇ 2020.09.15 268 1 자정까진 대회 인정해주자 ㄹㅇ.. [1] 람네 2020.09.15 215 0 야 짤쟁이들 많았네 ... [3] 건공 2020.09.15 303 0 관리자 작중묘사 [8] 꿀때지 2020.09.15 322 0 2일차 늅인데.. [7] 고통의망령 2020.09.15 283 0 힐데의 무지개 염색 뷰지털 ㄷㄷ [5] ㅇㅇ 2020.09.15 341 0 회사경치 핫타임 내일도있냐? [1] ㅇㅇ 2020.09.15 294 0 이거 이터 잡으러가는데 둘중에 뭐 선택할까 [4] 히메코달린다 2020.09.15 270 0 이 집 깍두기 잘하네 [6] ㅇㅇ (112.161) 2020.09.15 328 -1 사실) 제이크가 클리포트 인자가 없는 것도 이유가 있다 [1] 테르미도르 2020.09.15 256 0 대회 [여름 대회] 마감후 올리는 가은 [29] ㅇㅇ (59.12) 2020.09.15 2551 47 홍어까지 1시간 3분남음 [8] 토깡이 2020.09.15 326 0 ? [8] ㅇㅇ 2020.09.15 311 0 피 50퍼 이하로 내려가서 전투착정야스 시작하는 알렉스마망 [1] 닥터최고 2020.09.15 739 0 힐데 과거 [1] 허세존못최동현 2020.09.15 251 0 카사 진짜 3년만 버텼으면 좋겟다 [2] 수램 2020.09.15 263 0 관리자 개꿀이네~ [1] 토깡이 2020.09.15 259 0 특핵 -> 애기핵으로 쪼개게 해주면 안대나 [4] 수램 2020.09.15 312 0 응애 회사 경험치 줘 [1] ㅇㅇ (61.80) 2020.09.15 280 0 알렉스마망 ㄹㅇ 성욕의 화신 아니냐 [5] 닥터최고 2020.09.15 490 0 와 뉴비 처음으로 45층 깼다 T6장비 깐다 ㅋㅋㅋ [8] ㅇㅇ (58.237) 2020.09.15 370 0 카사 수명 얼마 남음 [5]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15 326 0 뭐? 깍두기로 변환돌리면 된다고? [3] Freya 2020.09.15 311 0 건틀렛 매칭 왤캐 안댐???? [3] ㅇㅇ (182.221) 2020.09.15 218 0 닉 바꾸니까 공지에 있는 박제목록 적용 안되네 [3]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15 260 0 우리 콜라보안함? [7] 토깡이 2020.09.15 278 0 오늘 꿀잠각임ㅇㅇㅇ [4] 수램 2020.09.15 325 0 요즘도 56지부 쿼츠로 여는게 좋음? [5]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5 312 0 팔레스 1-1도 못 깨노 ㅋㅋㅋ [4] 팔도 2020.09.15 463 0 제발두개만더줘 [4] 뭐해야하냐 2020.09.15 314 0 적성핵 엄청 부족하진 않은듯 [11] 수램 2020.09.15 850 11 알렉스 진짜 레이드 잘패네 [3] krispydonut 2020.09.15 320 0 첫 쓰알 함선은 어느게 좋음?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276 0 건틀렛 ㄹ데 아직 플딱이인데 Freya 2020.09.15 275 1 1년 뒤의 미래에서 왔습니다 [9] ㅇㅇ (180.67) 2020.09.15 329 3 43층 가본다 [2] 람다 2020.09.15 254 0 아르카나 택틱스 하니까 생각나네 [12] ㅇㅇ 2020.09.15 1835 0 카운터 비율이 높으면 핵 확률도 올려줘야 되는거 아니냐구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5 269 0 메카덱 레벨이 문제인가 [5] 중고흑우 2020.09.15 302 0 님들 영원회귀 하셈 [5] 닥터최고 2020.09.15 970 0 대회 [여름 대회] 유미 그림 [23] SAKAE 2020.09.15 1598 47 오늘 하루만큼은 홍어라고 불러줘라 [6] IB300i 2020.09.15 300 0 ㅋㅋㅋㅋ 메이즈 템 다 샀다 공속옵 기만 올린다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278 0 오늘1700결사대 각나왔음 [7] ㅇㅇ (1.242) 2020.09.15 3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4: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