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작권 1번 많아야 2번사고 안 사는 날도 많고

주화로 파는것도 죄다 방어에 박는데 지금까지 초월 좆같다고 생각한적은 없던듯

 모자르면 초록이 써서 바꿔먹으면 되고



-건- 안 했으면 훨씬 여유있지 않았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