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적성핵 모으기 원래 힘듬? ㅇㅇ (180.6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43 작성일 2020-09-15 13:44:18 https://arca.live/b/counterside/7361482 실비아 60 넘겨야하는데 핵이 없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삼바교실 2020-09-15 13:44:57 모작이랑 명함상점이 주수급처인데 적은 게 맞음 펼쳐보기▼ sBerry 2020-09-15 13:45:04 수급처도 한정적이고.... 메솔꺼 나오면 빡치고.... 메솔꺼나온거 교환하려면 교환비 씹창에 추가적으로 재료들고...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15 13:45:08 네 이전에 비해 진짜 많이 개선된 건데도 솔직히 지금도 쓰레기긴 함 ㅋㅋ 펼쳐보기▼ 서지수 2020-09-15 13:45:11 처음 1달정도만 힘들고 그뒤로는 ㄱㅊ아짐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13:45:53 적은건 맞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수명 얼마 남음 [5]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15 326 0 뭐? 깍두기로 변환돌리면 된다고? [3] Freya 2020.09.15 312 0 건틀렛 매칭 왤캐 안댐???? [3] ㅇㅇ (182.221) 2020.09.15 219 0 닉 바꾸니까 공지에 있는 박제목록 적용 안되네 [3]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15 260 0 우리 콜라보안함? [7] 토깡이 2020.09.15 278 0 오늘 꿀잠각임ㅇㅇㅇ [4] 수램 2020.09.15 326 0 요즘도 56지부 쿼츠로 여는게 좋음? [5]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5 313 0 팔레스 1-1도 못 깨노 ㅋㅋㅋ [4] 팔도 2020.09.15 463 0 제발두개만더줘 [4] 뭐해야하냐 2020.09.15 314 0 적성핵 엄청 부족하진 않은듯 [11] 수램 2020.09.15 850 11 알렉스 진짜 레이드 잘패네 [3] krispydonut 2020.09.15 321 0 첫 쓰알 함선은 어느게 좋음?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277 0 건틀렛 ㄹ데 아직 플딱이인데 Freya 2020.09.15 275 1 1년 뒤의 미래에서 왔습니다 [9] ㅇㅇ (180.67) 2020.09.15 330 3 43층 가본다 [2] 람다 2020.09.15 255 0 아르카나 택틱스 하니까 생각나네 [12] ㅇㅇ 2020.09.15 1836 0 카운터 비율이 높으면 핵 확률도 올려줘야 되는거 아니냐구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5 269 0 메카덱 레벨이 문제인가 [5] 중고흑우 2020.09.15 303 0 님들 영원회귀 하셈 [5] 닥터최고 2020.09.15 971 0 대회 [여름 대회] 유미 그림 [23] SAKAE 2020.09.15 1598 47 오늘 하루만큼은 홍어라고 불러줘라 [6] IB300i 2020.09.15 301 0 ㅋㅋㅋㅋ 메이즈 템 다 샀다 공속옵 기만 올린다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278 0 오늘1700결사대 각나왔음 [7] ㅇㅇ (1.242) 2020.09.15 328 0 근데 적성핵 모으기 원래 힘듬? [5] ㅇㅇ (180.67) 2020.09.15 244 0 건틀렛 진짜 씨발 양하림 치나츠 없는거 개꼽네 [5] Freya 2020.09.15 294 0 알렉스 공속 50 넘는사람 있음? [5] 수램 2020.09.15 340 0 카린이 당직설때 신은 워커냄새 맡고싶다 [6] 스크류바 2020.09.15 533 0 41층 너무쉽군 [5] 중고흑우 2020.09.15 339 0 오늘은 내가 졌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15 411 0 이 겜 실드 있으면 즉사도 막음? [9]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5 378 0 류드밀라의 거대빵빵찌찌에 파묻히고싶다 [1] 수램 2020.09.15 321 0 본인쟝의 오픈하면 해볼 게임 목록 (보지마) [13] ㅇㅇ (36.11) 2020.09.15 32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중고흑우 2020.09.15 387 2 ??? [1] ㅇㅇ 2020.09.15 279 0 에블린눈나랑 이진눈나한테 아가처럼 다뤄지고싶다 [1] ㅇㅇ (115.143) 2020.09.15 249 0 주시윤 <~~ 안티스나 어떰? [7] 수램 2020.09.15 360 0 건틀렛 작능 보정 너무 적은듯 [1] ㅇㅇ (115.22) 2020.09.15 277 0 근데 확실히 류드있으니까 이벤맵 깨기 쉽다 [3] 그라시아스 2020.09.15 322 0 명중 회피 치명 방어 이런 스텟들은 건틀렛 보정 안받아야되는거 아님? [5]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9.15 293 0 비추보니까 좋은 거 맞네 [5] 기랑 2020.09.15 400 -3 앙 망 문 [23] ㅇㅇ (112.150) 2020.09.15 880 21 다음 화면을 보고 유클리드가 한번 더 뜰 확률을 구하시오 (3점) [7] 중고흑우 2020.09.15 301 0 오늘 깨달았다 수램 2020.09.15 303 0 다이브 질문 [2] ㅇㅇ 2020.09.15 316 0 이 겜 최대의 과금요소가 건인 듯 [3] 꿀벌아쿠아 2020.09.15 2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3: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