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같은 경우엔 3번 공격후 잠시 쉬었다가 다시 공격하는데 이모션을 없애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류드밀라 타이탄같은 애들한테 버그걸면 좋은거 같은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정도면 갤 여론도 어느정도 보는거 아니냐
[4]
110
1
가은 떡밥 돌던게 다 이거 때문이었노
[2]
121
1
오 경험치랑 이터 퍼주는 이벤 하네
68
0
아 씨발 루미뽑아야하는데 또 이중천장이네
[5]
90
0
야누스 스트롱홀드 보이스 추가 ㄷㄷㄷㄷㄷㄷㄷㄷ
87
0
공지
9/17(목) 업데이트 점검 및 패치노트 안내
[13]
2707
17
뭐 없네 이번 패치는
[1]
47
0
하트베리 유미인가하는 년 빼고 없는데
[3]
87
0
이번패치는 더 볼 필요없이 갓패치다
69
0
딱뎀딱코 미쳣노
43
0
스홀보이스추가 진짜네
149
0
진짜 뜸 패노
74
1
야누스 목소리 여자목소리일까 남자목소리일까
[1]
60
0
아니 퇴물 가은 우대채용을 누가 돌리냐고 ㅋㅋ
[2]
169
0
한주 쉬어가네
35
0
없데이트네
39
0
개발자노트가아니라 패노잖아
81
4
와 핫타임 또하네?
40
0
풀매수해라ㅋㅋㅋㄱㅋㅋ
76
0
개노떴다
36
0
진짜 뜸 패노
[3]
145
6
아 패노 1분만 빨리올리지
48
0
패노 4시에 떳다 ㅋㅋㅋ
[4]
135
0
이거 류드밀라 타이탄같은 애들한테 버그걸면 좋은거 같은데?
71
0
ㅅㄱ
[5]
133
0
중화기쓰는년은 왜 다 싸이코임?
[1]
73
0
패노 떳다
[8]
179
-5
팔레스3 빠밤이 맨끝에배치해도 함선스킬씀?
[4]
78
0
일단 3만이든 5만이든 지르는건
44
0
근데 스프링 은근 캐릭터가 재밌네
[4]
108
0
스포)이거 보여줄려고 어그로 끌었다
[2]
91
0
3만도 어림없다길래 6만 만들었다
[5]
110
0
건틀렛
건틀렛 펀치! 건틀렛 펀치!
[2]
78
0
이볼브원 언제나오냐
[1]
67
0
미안하다
[1]
124
0
각캐뽑으려면 현질뿐임?
[11]
124
0
이거 버그같은데 조금 애매한가?
[6]
133
0
선별 그냥쓸까 ㅋㅋㅋ
[6]
142
0
의외로 미안하다는 말 많이하는캐릭터
[5]
151
0
실비아런 각힐+에델로 6쫄 됨?
[5]
125
0
어제 시작한 뉴비라 잘 모르겠는데 각성케 너무한 거 아님?
[9]
164
0
슬슬 여름 유입들 레이드 100렙 뽑나봄
72
0
광고 보통 몇포로 하냐?
[1]
64
0
미안...하다...
[5]
797
0
다이브 언제부터 어려워짐?
[3]
6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