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안정화 작업에 따라 업데이트 사항 대비 점검 시간이 길게 설정 되었습니다. 사장님들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1) 하트베리 우대채용이 진행됩니다. - 기간: 9/17(목) 점검 후 ~ 10/1(목) 오전 4시까지 - 확정 채용 횟수: 150회 - 확정 채용 횟수 중 반드시 확정 채용 유닛이 등장합니다. - 확정 채용 사원을 획득하면 확정 채용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 확정 채용 대상은 [가은] [루미] 입니다.
2. 온타임 / 핫타임 이벤트 안내 * 게임 운영정책을 위반하신 사장님에게는 관리국에서 보상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1) 유미나의 전투 지원 이벤트 - 기간: 9/17(목) 점검 후 ~ 9/20(일) 매일 오전 0시 ~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전역/전투 유닛 경험치 +20% - 이벤트 참여 시 버프가 활성화 되어 있는 지 꼭 확인해주세요. 2) 유닛 지원사격 온타임 - 기간: 9/17(목) 점검 후 ~ 9/20(일) - 오전 10시 ~ 오후 2시: 3,000 이터니움 + 100,000 크레딧 + 특별 역량 평가서 5개 지급 * 9/17(목) 한정으로 오전 온타임은 점검 후 ~ 오후 6시 사이 접속 시 지급됩니다. - 오후 5시 ~ 오후 9시: 3,000 이터니움 + 적성핵 10개 교환권 1개 - 우편 만료 기간을 확인하시고 늦지 않게 우편함에서 수령해주세요. 3) 건틀렛 NEW 시즌 맞이 온타임 이벤트 - 기간: 9/17(목) 오후 4시 ~ 9/23(수) 오후 11시 59분까지 - 기간 내 접속 시 1회 한정 1,000 정보 + 기밀 훈련 자료 30개 + 특수 적성핵 교환권 1개 지급 - 우편 만료 기간을 확인하시고 늦지 않게 우편함에서 수령해주세요. 3. 개선 및 변경사항 1) [야누스] [스트롱홀드] 유닛의 보이스가 추가됩니다. 2) 닉네임 변경권 아이템의 설명이 추가됩니다. - [회사 정보의 변경버튼으로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문구 추가 3) 메이즈 전대 - 류드밀라 사망 시 모션 일부 개선 4. 오류 및 오타 수정 1) 아군 메카닉 회복 스킬이 아군 침식체도 회복되는 현상 수정 - 특무함 에이브러햄 [리페어 오버링크] - 아이언사이드 [현장 정비 담당] Lv.5 2) 종신계약 대상 유닛 등록시 종신계약 정보 제거되는 현상 수정
|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뜸 패노
추천
6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5
작성일
댓글
[3]
미나링
보름달빵
ㅇㅇ (125.186)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인물들 구라첬네 ㅋㅋㅋㅋ 지들만 카사할라고
[14]
1062
18
2주차 뉴비 각힐 스작끝냄
75
0
여기서 뭐뭐 키우면됨?
44
0
이정도면 갤 여론도 어느정도 보는거 아니냐
[4]
110
1
가은 떡밥 돌던게 다 이거 때문이었노
[2]
122
1
오 경험치랑 이터 퍼주는 이벤 하네
68
0
아 씨발 루미뽑아야하는데 또 이중천장이네
[5]
90
0
야누스 스트롱홀드 보이스 추가 ㄷㄷㄷㄷㄷㄷㄷㄷ
87
0
공지
9/17(목) 업데이트 점검 및 패치노트 안내
[13]
2707
17
뭐 없네 이번 패치는
[1]
47
0
하트베리 유미인가하는 년 빼고 없는데
[3]
87
0
이번패치는 더 볼 필요없이 갓패치다
69
0
딱뎀딱코 미쳣노
43
0
스홀보이스추가 진짜네
149
0
진짜 뜸 패노
74
1
야누스 목소리 여자목소리일까 남자목소리일까
[1]
60
0
아니 퇴물 가은 우대채용을 누가 돌리냐고 ㅋㅋ
[2]
169
0
한주 쉬어가네
36
0
없데이트네
40
0
개발자노트가아니라 패노잖아
81
4
와 핫타임 또하네?
41
0
풀매수해라ㅋㅋㅋㄱㅋㅋ
76
0
개노떴다
36
0
진짜 뜸 패노
[3]
145
6
아 패노 1분만 빨리올리지
48
0
패노 4시에 떳다 ㅋㅋㅋ
[4]
135
0
이거 류드밀라 타이탄같은 애들한테 버그걸면 좋은거 같은데?
72
0
ㅅㄱ
[5]
133
0
중화기쓰는년은 왜 다 싸이코임?
[1]
73
0
패노 떳다
[8]
179
-5
팔레스3 빠밤이 맨끝에배치해도 함선스킬씀?
[4]
79
0
일단 3만이든 5만이든 지르는건
44
0
근데 스프링 은근 캐릭터가 재밌네
[4]
108
0
스포)이거 보여줄려고 어그로 끌었다
[2]
91
0
3만도 어림없다길래 6만 만들었다
[5]
111
0
건틀렛
건틀렛 펀치! 건틀렛 펀치!
[2]
78
0
이볼브원 언제나오냐
[1]
67
0
미안하다
[1]
124
0
각캐뽑으려면 현질뿐임?
[11]
124
0
이거 버그같은데 조금 애매한가?
[6]
133
0
선별 그냥쓸까 ㅋㅋㅋ
[6]
142
0
의외로 미안하다는 말 많이하는캐릭터
[5]
151
0
실비아런 각힐+에델로 6쫄 됨?
[5]
125
0
어제 시작한 뉴비라 잘 모르겠는데 각성케 너무한 거 아님?
[9]
164
0
슬슬 여름 유입들 레이드 100렙 뽑나봄
72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