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하루에 6천 이터에 적성핵 10개에 온타임 상시?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1 작성일 2020-09-16 07:15:17 https://arca.live/b/counterside/7443144 내가 알던 그 금태가 맞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완전루시퍼 2020-09-16 07:16:18 그금태는 주거써 펼쳐보기▼ CCCAAA 2020-09-16 07:16:2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0하면서 시스템 갈아엎는중에 스파게티 코드 꼬인거같은데 [8] 그라시아스 2020.09.16 175 0 처음에 이거보고 아래로 쭉내림 [2] hver 2020.09.16 134 0 저기엔 어지간하면 박지 마라 [2] 1q2w3 2020.09.16 129 2 하트베리 또나왔으면 [1] 찬밥 2020.09.16 73 0 이거도 사실 분탕 아님? [2] CCCAAA 2020.09.16 137 0 팩트) 가은은 이미 상향 받은 거다 [5] ㅇㅇㅇ 2020.09.16 165 0 하루에 이터를 얼마나 주는거냐구 ㅋㅋ 트리비알리스 2020.09.16 90 0 시발 게임 다시 깔기 개귀찮네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6 100 0 안그래도 가은이 없었는데 [4] 이게진짜되네 2020.09.16 151 0 유닛경험치 하루종일한다고하니까 갑자기 우편 모두받기 마렵네 [5] 네오딤남편 2020.09.16 100 0 근데 요즘들어서 뿌리는거림? [7] 히메코달린다 2020.09.16 129 0 오늘 6시까지 개발자노트올라오면 깡주화지름 ㅋㅋㅋ [10] 중고흑우 2020.09.16 917 17 하트베리 천장 쳐도 랜덤임? [2] coto 2020.09.16 83 0 진짜 디시가 억제기였노? [1] ㅇㅇ 2020.09.16 99 0 아니 실제있는 글 가은이로 바꿔서 올렸는데 [7] 카사문학도 2020.09.16 125 0 이거 킹리적 갓심 아니냐? 정리암 2020.09.16 84 0 건틀렛 공속 스프링필드 건틀렛 [2] 보름달빵 2020.09.16 224 0 루미먹어야 도감채우는데 이중픽업이네 쉬바 [1] 뀨륵 2020.09.16 73 0 야이 뻥쟁이들아 ㅋㅋㅋㅋㅋ [3] 지나가던사람 2020.09.16 148 1 하트베리 복각이유 [2] gkdhkdhk 2020.09.16 151 2 근데 이거 천장말고 쓰알뜨긴하냐? [1] ㅇㅇ (211.221) 2020.09.16 57 0 없뎃이라도 나쁘진않네 [2] 아담한 2020.09.16 107 0 하트베리 첫복각 아니냐 [2] 테르미도르 2020.09.16 108 0 와 하루에 6천 이터에 적성핵 10개에 온타임 상시? [2] ㅇㅇ 2020.09.16 122 0 아 생각해보니까 큰일났다 ㅇㅇ (124.197) 2020.09.16 112 0 명절전에 얼마나 갓패치를할려고 [1] 금드럭만 2020.09.16 103 0 없뎃은 ㄱㅊ지만 개노는 이번주 올려줄꺼지? [10] 한펭 2020.09.16 136 1 금태야 고백 할 거 있다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6 109 0 이제 여기서 열심히 불타야 금태랑 상연이가 봐준다는거지? [3] 그라시아스 2020.09.16 86 0 그래서 가은 상향 어딧어 [2] ㅇㅇ (39.123) 2020.09.16 71 0 핫타임으로 땜빵치지 말고 문제를 고치라고 씨발 ㅋㅋㅋ [16] ㅇㅇ 2020.09.16 2061 25 이번 패치 소름돋는것들 [2] IB300i 2020.09.16 143 1 근데 저번에 뭐 보너스 적용 못해서 사료로 뿌리지 않음? [1] 히메코달린다 2020.09.16 72 0 지옥과 천국이 연속으로 뜨네 [3] ㅇㅇ (119.201) 2020.09.16 120 -2 반박불가 각성캐 씹어먹는 개사기캐 [1] 테르미도르 2020.09.16 242 0 사실 고백할거 있음 [8] BlackDwarf 2020.09.16 128 0 유닛 경치는 원래 풀타임으로 풀었음? ㅇㅇ (180.229) 2020.09.16 82 0 패치 1주전에는 신캐 실루엣 보여줄줄 알았는데 [2] hver 2020.09.16 121 0 래밸업패키지 풀매수 왜 헤드라인 가있냐 [9] 보름달빵 2020.09.16 157 -1 히오스광고 왜 뜨지 [3] ㅇㅇ (211.221) 2020.09.16 102 0 난 유미쟝 우대채용을 기다린다.... [1] 아스피아 2020.09.16 73 0 하트베리 안뽑아도될거같은데 [1] 금드럭만 2020.09.16 85 0 이새끼들 백퍼 챈눈팅 존나한다니까 ㅋㅋ [4] ㅇㅇㅇ 2020.09.16 186 0 건틀렛 유두밀라 답 없노 ㄹㅇ [8] ㅇo 2020.09.16 233 0 그러면 이제 패치는 거의 이렇게 되네 킹스짱 2020.09.16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7: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