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0하면서 시스템 갈아엎는중에 스파게티 코드 꼬인거같은데 그라시아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5 작성일 2020-09-16 07:20:38 https://arca.live/b/counterside/7444517 오늘 업뎃보면 스비놈들도 인지는 하고있는거 같은데 고칠 시간이랑 능력이 부족한거같음뭐 어쩌갯음... 기다려야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히메코달린다 2020-09-16 07:21:09 개발자노트에서 언급이라도 해주면 찬양할 듯 분위기도 좋아지고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6 07:21:18 소비자가 저걸 신경써줘야하는게 웃기긴한데 어쩌겠음 펼쳐보기▼ 제리_ 2020-09-16 07:21:37 능력이랑 기술력 딸리는거 맞음 ㅋㅋ 일정시간 내 이터니움 소비량 감소도 적용못해서 겜 꼬인거보면 ㅋㅋ 펼쳐보기▼ 요일 2020-09-16 07:21:46 참 2.0이 얄궂어 펼쳐보기▼ fantasia 2020-09-16 07:21:56 코드 꼬인고랑 재화 부족한거랑 뭔 상관임? 펼쳐보기▼ 그라시아스 2020-09-16 07:23:00 이터니움 소비량 감소도 코드꼬여서 못하는데 재화소비량 감소도 비슷한 맥락일듯 펼쳐보기▼ ㅇㅇ (111.118) 2020-09-16 07:22:14 삭제 수정 기술딸리는거 저번 핫타임때 인증했자너 ㅋㅋㅋ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09-16 07:25:47 시간 버그도 있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렇게 해놓고 이제 다음주 패치때 가은이 상향한다 [1] 1q2w3 2020.09.16 62 0 금태가 하고 싶은 말은 이거겠지 [2] ㅇㅇ 2020.09.16 104 0 가은이 픽업에 정신을 못차리노 ㅋㅋ [4] ㅇㅇ 2020.09.16 153 0 지부 쿼츠로 늘리는거 어캐생각함? [12] flow_boom 2020.09.16 146 0 야이씨 니들 가은이한태 왜그래 [9] 정리암 2020.09.16 181 0 ✋질문 하트베리 채용 저거 [7] 당장시작해 2020.09.16 188 0 가은이가 참 ㅇㅇ (211.210) 2020.09.16 72 0 임시방편 땜빵이라 아쉬운 점이 없지는 않지만 [3] 느금태 2020.09.16 123 0 픽업왜저럼?? [3] investing 2020.09.16 133 0 쿼츠로 주로 뭐 구매함/>? [4] ㅇㅇ (211.221) 2020.09.16 111 0 오늘5시부터 돌려? [2] 와 2020.09.16 107 0 연협권 5개보고 좀 웃겼는데 [4] 아담한 2020.09.16 218 4 공약 거는 얘들 보면 떠오르는 것 [4] 힐데 2020.09.16 122 0 개노로 성장개편 있으면 진짜 좋을것같다 [1] gkdhkdhk 2020.09.16 576 0 루미 꼭 필요한거 아니면 이번 채용 걸러도 되지? [7] 트리비알리스 2020.09.16 153 0 카바 [1] 카사하는병신 2020.09.16 131 0 힐데 스킨대사 너무꼴려 [1] DRX 2020.09.16 178 0 카사 하루쉬고 붕괴 하루종일 했는데 카사 복귀한다 [7] 페도 2020.09.16 177 0 개노 나오는거 확정임? [2] 위천마펀치 2020.09.16 96 0 복귀 계정검사 한번 괜찮겠습니까? [6] ㅇㅇ (118.217) 2020.09.16 166 0 에이설마오늘나오겠어 ㅋㅋㅋ [2] 중고흑우 2020.09.16 83 0 최이나는 뽑고싶네 [1] 보름달빵 2020.09.16 86 0 공략 누가 이런 공략 <~~~~~~~ 좀 적어줘 [34] 꿀때지 2020.09.16 9881 65 2.0하면서 시스템 갈아엎는중에 스파게티 코드 꼬인거같은데 [8] 그라시아스 2020.09.16 175 0 처음에 이거보고 아래로 쭉내림 [2] hver 2020.09.16 134 0 저기엔 어지간하면 박지 마라 [2] 1q2w3 2020.09.16 129 2 하트베리 또나왔으면 [1] 찬밥 2020.09.16 73 0 이거도 사실 분탕 아님? [2] CCCAAA 2020.09.16 137 0 팩트) 가은은 이미 상향 받은 거다 [5] ㅇㅇㅇ 2020.09.16 165 0 하루에 이터를 얼마나 주는거냐구 ㅋㅋ 트리비알리스 2020.09.16 90 0 시발 게임 다시 깔기 개귀찮네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6 100 0 안그래도 가은이 없었는데 [4] 이게진짜되네 2020.09.16 151 0 유닛경험치 하루종일한다고하니까 갑자기 우편 모두받기 마렵네 [5] 네오딤남편 2020.09.16 100 0 근데 요즘들어서 뿌리는거림? [7] 히메코달린다 2020.09.16 129 0 오늘 6시까지 개발자노트올라오면 깡주화지름 ㅋㅋㅋ [10] 중고흑우 2020.09.16 917 17 하트베리 천장 쳐도 랜덤임? [2] coto 2020.09.16 83 0 진짜 디시가 억제기였노? [1] ㅇㅇ 2020.09.16 99 0 아니 실제있는 글 가은이로 바꿔서 올렸는데 [7] 카사문학도 2020.09.16 125 0 이거 킹리적 갓심 아니냐? 정리암 2020.09.16 85 0 건틀렛 공속 스프링필드 건틀렛 [2] 보름달빵 2020.09.16 224 0 루미먹어야 도감채우는데 이중픽업이네 쉬바 [1] 뀨륵 2020.09.16 73 0 야이 뻥쟁이들아 ㅋㅋㅋㅋㅋ [3] 지나가던사람 2020.09.16 148 1 하트베리 복각이유 [2] gkdhkdhk 2020.09.16 151 2 근데 이거 천장말고 쓰알뜨긴하냐? [1] ㅇㅇ (211.221) 2020.09.16 57 0 없뎃이라도 나쁘진않네 [2] 아담한 2020.09.16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7: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