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부 쿼츠로 늘리는거 어캐생각함? flow_boo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45 작성일 2020-09-16 07:27:29 https://arca.live/b/counterside/7445910 곧 45렙찍어서 4지부 되는데 쿼츠로 몇개 더 늘려야된다고 생각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PinkGuy 2020-09-16 07:27:41 5지부는 60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ㅇ 2020-09-16 07:27:42 5지부까지는 있는게 좋다고 생각 펼쳐보기▼ 제리_ 2020-09-16 07:27:44 6지부 꼭 하셈 펼쳐보기▼ 제리_ 2020-09-16 07:29:01 2만 쿼츠 지금 당장은 많이들어도 다이브로 이터니움 허수코어 수급, 함선 고급자재 수급, 가끔가다 채용권 + 모작권, 어마어마한 정보수급량 무시못함 펼쳐보기▼ 요일 2020-09-16 07:27:50 5지부인데 풍족함 펼쳐보기▼ 뀨륵 2020-09-16 07:27:52 난 마지막 지부 늘릴때 쿼츠박았음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6 07:27:59 6 펼쳐보기▼ RH 2020-09-16 07:28:13 장기적으로볼때 4지부후에 6지부까지 쿼츠로뚫는게좋긴함 펼쳐보기▼ 케일스 2020-09-16 07:28:44 쿼츠값이 장난아냐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09-16 07:29:27 5지부만 여셈 6지부는 진짜 돈지랄임 펼쳐보기▼ gkdhkdhk 2020-09-16 07:30:05 5지부만 하는게 좋다생각함 펼쳐보기▼ 푸별 2020-09-16 07:33:37 난 추천 거기서 경험치 이터수급하면 이터사는거보다 효율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패치는 스홀 성대추가만으로도 만족한다 gkdhkdhk 2020.09.16 58 0 금태는 유저말 안들음 [6] 시루룬 2020.09.16 143 0 지부 궁금한거 하나 더 있음 [6] flow_boom 2020.09.16 112 0 야누스 이디스처럼 이중인격느낌일듯ㅋㅋㅋ [1] RH 2020.09.16 114 0 아 오늘은 못지르겠네 ㅎㅎㅎ [4] 중고흑우 2020.09.16 131 0 성장 문제 어렵게 해결할 생각하지말고 모작 입장권만 늘려줘도 될텐데 [4] ㅇㅇ 2020.09.16 108 0 야누스는 남자일듯 [2] 테르미도르 2020.09.16 84 0 야누스 보이스 이렇게 나옴 [1] 금드럭만 2020.09.16 107 1 야누스 픽업나올때까지 숨참음 [5] 직무유기 2020.09.16 90 0 천장250회라도 좋으니깐 쫌 선택하게 만들어줘 [7] leakas 2020.09.16 114 0 사실 공약 거는 애들 보면 이런 생각 듬 [6] ㅇㅇㅇ 2020.09.16 124 0 야누스 그래서 여자임 남자임? [6] 히메코달린다 2020.09.16 107 0 1) [야누스] [스트롱홀드] 유닛의 보이스가 추가됩니다. @@@@@@ [3] 꿀때지 2020.09.16 135 0 적성핵 개꿀 [2] 니카와 2020.09.16 100 0 가은>썬볼이었으면 꼴아박았지 ㄹㅇ~ [1] investing 2020.09.16 97 0 믿기지 않겠지만 카사도 초기엔 말 다 들어준 때가 있었다... [10] 테르미도르 2020.09.16 1084 15 팬드 버프 좀 해줬으면 [1] ㅇㅇ (211.221) 2020.09.16 69 0 이번 패치에 앱 최적화 있을줄알았는데없네 [5] 노드왕 2020.09.16 122 0 온타임 내일부터하는 거지? 콘쓰려고만듬 2020.09.16 57 0 개노개노 거리는데 개노가머임 [6] 꾸루 2020.09.16 124 0 이렇게 해놓고 이제 다음주 패치때 가은이 상향한다 [1] 1q2w3 2020.09.16 62 0 금태가 하고 싶은 말은 이거겠지 [2] ㅇㅇ 2020.09.16 104 0 가은이 픽업에 정신을 못차리노 ㅋㅋ [4] ㅇㅇ 2020.09.16 153 0 지부 쿼츠로 늘리는거 어캐생각함? [12] flow_boom 2020.09.16 145 0 야이씨 니들 가은이한태 왜그래 [9] 정리암 2020.09.16 180 0 ✋질문 하트베리 채용 저거 [7] 당장시작해 2020.09.16 188 0 가은이가 참 ㅇㅇ (211.210) 2020.09.16 72 0 임시방편 땜빵이라 아쉬운 점이 없지는 않지만 [3] 느금태 2020.09.16 122 0 픽업왜저럼?? [3] investing 2020.09.16 133 0 쿼츠로 주로 뭐 구매함/>? [4] ㅇㅇ (211.221) 2020.09.16 111 0 오늘5시부터 돌려? [2] 와 2020.09.16 107 0 연협권 5개보고 좀 웃겼는데 [4] 아담한 2020.09.16 218 4 공약 거는 얘들 보면 떠오르는 것 [4] 힐데 2020.09.16 122 0 개노로 성장개편 있으면 진짜 좋을것같다 [1] gkdhkdhk 2020.09.16 576 0 루미 꼭 필요한거 아니면 이번 채용 걸러도 되지? [7] 트리비알리스 2020.09.16 153 0 카바 [1] 카사하는병신 2020.09.16 131 0 힐데 스킨대사 너무꼴려 [1] DRX 2020.09.16 178 0 카사 하루쉬고 붕괴 하루종일 했는데 카사 복귀한다 [7] 페도 2020.09.16 177 0 개노 나오는거 확정임? [2] 위천마펀치 2020.09.16 96 0 복귀 계정검사 한번 괜찮겠습니까? [6] ㅇㅇ (118.217) 2020.09.16 166 0 에이설마오늘나오겠어 ㅋㅋㅋ [2] 중고흑우 2020.09.16 83 0 최이나는 뽑고싶네 [1] 보름달빵 2020.09.16 85 0 공략 누가 이런 공략 <~~~~~~~ 좀 적어줘 [34] 꿀때지 2020.09.16 9881 65 2.0하면서 시스템 갈아엎는중에 스파게티 코드 꼬인거같은데 [8] 그라시아스 2020.09.16 175 0 처음에 이거보고 아래로 쭉내림 [2] hver 2020.09.16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7: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