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성장 문제 어렵게 해결할 생각하지말고 모작 입장권만 늘려줘도 될텐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8 작성일 2020-09-16 07:32:30 https://arca.live/b/counterside/7447103 진짜 뉴비한테 모작 많이 들어갈수 있는거만큼 행복한게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11.221) 2020-09-16 07:32:44 삭제 수정 ㅇㄱㄹㅇ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6 07:33:01 모작에 성장재화 다 모아져있자너 ㅋㅋ 펼쳐보기▼ investing 2020-09-16 07:33:06 주화 모작패키지사서 11판돌려도 카특핵 6,7개뜨는거보면 모작권문제가아님 펼쳐보기▼ 요일 2020-09-16 07:35:38 ㄹㅇ 이게 좋을듯 모작이 성장재화 꿀단지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루미 각이냐 [3] 분긔 2020.09.16 99 0 건틀렛은 폰으로 하면 폰한테 미안해지더라 [3] ㅇㅇㅇ 2020.09.16 123 0 야누스는 남자 성우일거 같음 [1] BlackDwarf 2020.09.16 56 0 이번주는 쉬는건가? ㅇㅇ 2020.09.16 53 0 ㅃㄹ 공약 지키라고 아ㅋㅋ 에랭이 2020.09.16 83 0 야누스 성우 2명 썼을 수도 있다 [1] 74 2020.09.16 99 0 카사의 스파게티 코드를 기리기 위해 [1] ㅇㅇ (112.155) 2020.09.16 81 0 님들 앱플 어떤거 씀???? [5] 20200914 (219.250) 2020.09.16 109 0 가은이 픽업하는 이유 [4] 엘빅이 2020.09.16 129 1 렉 있는거 나만 걸리는거임? [7] 릭아저씨 2020.09.16 59 0 이번주 없뎃임? [4] 윽엑액액 2020.09.16 95 0 내 한계를 봤다 [6] ㅇo 2020.09.16 192 0 개노패노 다름? [4] 수램 2020.09.16 136 0 야누스한테 이디스 목소리 나오면 오질듯 [1] 블릿 2020.09.16 83 0 추석 핫타임 존나기대댐 [2] 금드럭만 2020.09.16 93 0 근데 건 버그 걸린사람들 [6] 히메코달린다 2020.09.16 109 0 이번주는 쉬어가는주고 다음주에 컨소시엄하고 이벤트 또 열릴듯 [4] 색인 2020.09.16 97 0 금태쉒 어차피 올릴 개발자노트 조금 일찍올리면 수십만 버네 ㅇㅇ 2020.09.16 72 1 이번패치는 스홀 성대추가만으로도 만족한다 gkdhkdhk 2020.09.16 58 0 금태는 유저말 안들음 [6] 시루룬 2020.09.16 143 0 지부 궁금한거 하나 더 있음 [6] flow_boom 2020.09.16 112 0 야누스 이디스처럼 이중인격느낌일듯ㅋㅋㅋ [1] RH 2020.09.16 114 0 아 오늘은 못지르겠네 ㅎㅎㅎ [4] 중고흑우 2020.09.16 131 0 성장 문제 어렵게 해결할 생각하지말고 모작 입장권만 늘려줘도 될텐데 [4] ㅇㅇ 2020.09.16 108 0 야누스는 남자일듯 [2] 테르미도르 2020.09.16 84 0 야누스 보이스 이렇게 나옴 [1] 금드럭만 2020.09.16 107 1 야누스 픽업나올때까지 숨참음 [5] 직무유기 2020.09.16 90 0 천장250회라도 좋으니깐 쫌 선택하게 만들어줘 [7] leakas 2020.09.16 114 0 사실 공약 거는 애들 보면 이런 생각 듬 [6] ㅇㅇㅇ 2020.09.16 125 0 야누스 그래서 여자임 남자임? [6] 히메코달린다 2020.09.16 107 0 1) [야누스] [스트롱홀드] 유닛의 보이스가 추가됩니다. @@@@@@ [3] 꿀때지 2020.09.16 135 0 적성핵 개꿀 [2] 니카와 2020.09.16 100 0 가은>썬볼이었으면 꼴아박았지 ㄹㅇ~ [1] investing 2020.09.16 97 0 믿기지 않겠지만 카사도 초기엔 말 다 들어준 때가 있었다... [10] 테르미도르 2020.09.16 1084 15 팬드 버프 좀 해줬으면 [1] ㅇㅇ (211.221) 2020.09.16 69 0 이번 패치에 앱 최적화 있을줄알았는데없네 [5] 노드왕 2020.09.16 123 0 온타임 내일부터하는 거지? 콘쓰려고만듬 2020.09.16 57 0 개노개노 거리는데 개노가머임 [6] 꾸루 2020.09.16 125 0 이렇게 해놓고 이제 다음주 패치때 가은이 상향한다 [1] 1q2w3 2020.09.16 62 0 금태가 하고 싶은 말은 이거겠지 [2] ㅇㅇ 2020.09.16 105 0 가은이 픽업에 정신을 못차리노 ㅋㅋ [4] ㅇㅇ 2020.09.16 153 0 지부 쿼츠로 늘리는거 어캐생각함? [12] flow_boom 2020.09.16 146 0 야이씨 니들 가은이한태 왜그래 [9] 정리암 2020.09.16 181 0 ✋질문 하트베리 채용 저거 [7] 당장시작해 2020.09.16 189 0 가은이가 참 ㅇㅇ (211.210) 2020.09.16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7: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