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0+인데


폰으로 건틀렛 600포 다빼면 뜨끈뜨끈 해짐


배터리도 광탈하고 폰수명이 주는구나 라는게 느껴짐


가끔 눈돌아가서 건공짓 할려면 폰한테 미안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