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물소리 나오자마자 채용 기어나오는거보소 ㅋㅋ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ㅋ 글구보니 아까 가은이 퇴물 떡밥 잇지않앗냐?
추천
1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35
작성일
댓글
[3]
시루룬
아담한
MBT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이 퇴물이라기보단 카운터 3코 레인저 라인업 자체가 좀 그럼
[9]
211
1
✋질문
일반 메카닉 솔져 적성핵들은 어케처분함
[6]
114
0
이벤트 털었는데
[4]
102
0
일끝내고 오니까 축제다
99
0
야누스 진짜 성우 두 명이면
[2]
153
0
류드 개미쳤음
[4]
169
0
융합 선택존 야누스vs알렉스
[7]
101
0
야누스 터치하면 칼뽑네
[4]
159
1
모르시나본데 아키 스킨 있습니다
[5]
156
0
채용권 100장정도 있는데
[4]
108
0
사실 본인 카사하면서 머부분 손컨으로함
[7]
224
0
실비아런 함선 전체 배치하면 터짐?
[4]
130
0
다음주 컨소시엄이나 이벤트 각인가?
[3]
90
0
내일 양도논법 100배 각이다
[2]
189
0
고코덱은 진짜 못쓰겠다
[1]
136
0
내일 야누스 목소리 로자리아 목소리나오는거 아니냐 ㅋㅋ
[1]
122
0
가은이 퇴물 똥캐인 이유
[6]
242
-1
난 패치보다
[1]
56
0
ㄹㅇ 야누스 = 이디스 목소리 킹능성잇음 [논리적
131
0
가은이 그렇게 똥캐는 아닌거같은데
[6]
184
0
없뎃 6시간...
79
0
경벞받고 556돌리면 쌀듯ㄹㅇ..
[2]
151
0
ㄹㅇ 야누스한데 이디스 목소리 나오면 어떡함 ㄷㄷㄷ
[2]
127
0
ㅋㅋㅋ 글구보니 아까 가은이 퇴물 떡밥 잇지않앗냐?
[3]
135
0
궁지에 몰린 뉴비의 마지막 선택
[4]
176
0
내일 경치이벤이지만 오늘 달려야할듯
[1]
76
0
추석 이벤트로 윷놀이 하자
[3]
103
2
야누스 보이스 중성마녀각이면
121
0
6시 공약하고싶은데 지를게 깡주화바께없네
79
0
다들 야누스 성우 궁금해하네
[1]
100
0
쿼츠 천개에 얼마드라
[4]
120
0
루미 각이냐
[3]
100
0
건틀렛은 폰으로 하면 폰한테 미안해지더라
[3]
124
0
야누스는 남자 성우일거 같음
[1]
56
0
이번주는 쉬는건가?
53
0
ㅃㄹ 공약 지키라고 아ㅋㅋ
84
0
야누스 성우 2명 썼을 수도 있다
[1]
99
0
카사의 스파게티 코드를 기리기 위해
[1]
81
0
님들 앱플 어떤거 씀????
[5]
109
0
가은이 픽업하는 이유
[4]
130
1
렉 있는거 나만 걸리는거임?
[7]
60
0
이번주 없뎃임?
[4]
95
0
내 한계를 봤다
[6]
192
0
개노패노 다름?
[4]
136
0
야누스한테 이디스 목소리 나오면 오질듯
[1]
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