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채용권 100장정도 있는데 attend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8 작성일 2020-09-16 07:45:13 https://arca.live/b/counterside/7450131 루미노려볼만하냐 썬볼없는데 루미썬볼세트메뉴자나아니면 걍 존버하고 다음 신캐 노릴까?어차피 이제 파워인플레 오지는거 같은데 어캐생각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푸별 2020-09-16 07:45:26 존버 펼쳐보기▼ ㅇㅇ 2020-09-16 07:45:40 아끼자 펼쳐보기▼ RH 2020-09-16 07:49:41 ㄴㄴ 신캐무조건존버 펼쳐보기▼ ㅇㅇ 2020-09-16 08:02:01 가은뜨면 피눈물흘려 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쥬지윤 반격 방향반대로 하기도 하나? [2] 분충 2020.09.16 174 0 카일웡 <~~ 없어서 꼬움 [3] 수램 2020.09.16 126 0 배경 이벤 지나면 따로 못삼? [4] ㅇㅇ (180.70) 2020.09.16 62 0 커피포트는 ㄹㅇ 장점이 뭐냐? [7] 꿀때지 2020.09.16 140 0 오늘 개노없음? [2] JeremyJr 2020.09.16 81 0 빨리 각수연 나오라고 gkdhkdhk 2020.09.16 140 0 솔직히 서윤<~~~~ 못쓰겠음 [7] ㅇㅇ 2020.09.16 165 0 근데 커피포트는 왜 상향 안하는지 진짜 모르겠음 [2] ㅇㅇㅇ 2020.09.16 98 0 아 루미 뽑고싶은데 [10] 곽두철 2020.09.16 357 0 개노에 신캐 소개 비슷한거도 나옴? [1] ㅇㅇ (222.119) 2020.09.16 220 0 건틀렛 이제 진짜 더 안 돌린다. [13] ㅇㅇ (211.227) 2020.09.16 170 0 서윤<<얘 좋음? [6] ㅇㅇ (211.221) 2020.09.16 144 0 556 공략글있음? [6] coto 2020.09.16 211 0 근데 진짜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6 96 0 가은이 퇴물이라기보단 카운터 3코 레인저 라인업 자체가 좀 그럼 [9] 꿀때지 2020.09.16 211 1 ✋질문 일반 메카닉 솔져 적성핵들은 어케처분함 [6] 트조 2020.09.16 114 0 이벤트 털었는데 [4] 늅늅늅 2020.09.16 102 0 일끝내고 오니까 축제다 FEKE 2020.09.16 99 0 야누스 진짜 성우 두 명이면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6 153 0 류드 개미쳤음 [4] 분충 2020.09.16 169 0 융합 선택존 야누스vs알렉스 [7] 윽엑액액 2020.09.16 101 0 야누스 터치하면 칼뽑네 [4] 수램 2020.09.16 159 1 모르시나본데 아키 스킨 있습니다 [5] IB300i 2020.09.16 156 0 채용권 100장정도 있는데 [4] attend 2020.09.16 108 0 사실 본인 카사하면서 머부분 손컨으로함 [7] ㅇo 2020.09.16 224 0 실비아런 함선 전체 배치하면 터짐? [4] 히메코달린다 2020.09.16 130 0 다음주 컨소시엄이나 이벤트 각인가? [3] ㅇㅇ 2020.09.16 90 0 내일 양도논법 100배 각이다 [2] hver 2020.09.16 190 0 고코덱은 진짜 못쓰겠다 [1] 보름달빵 2020.09.16 137 0 내일 야누스 목소리 로자리아 목소리나오는거 아니냐 ㅋㅋ [1] gkdhkdhk 2020.09.16 122 0 가은이 퇴물 똥캐인 이유 [6] 시루룬 2020.09.16 243 -1 난 패치보다 [1] ㅇㅇ (119.200) 2020.09.16 57 0 ㄹㅇ 야누스 = 이디스 목소리 킹능성잇음 [논리적 꿀때지 2020.09.16 131 0 가은이 그렇게 똥캐는 아닌거같은데 [6] gkdhkdhk 2020.09.16 185 0 없뎃 6시간... 토깡이 2020.09.16 79 0 경벞받고 556돌리면 쌀듯ㄹㅇ.. [2] 수램 2020.09.16 152 0 ㄹㅇ 야누스한데 이디스 목소리 나오면 어떡함 ㄷㄷㄷ [2] 람네 2020.09.16 128 0 ㅋㅋㅋ 글구보니 아까 가은이 퇴물 떡밥 잇지않앗냐? [3] 꿀때지 2020.09.16 136 0 궁지에 몰린 뉴비의 마지막 선택 [4] ㅇo 2020.09.16 177 0 내일 경치이벤이지만 오늘 달려야할듯 [1] coto 2020.09.16 76 0 추석 이벤트로 윷놀이 하자 [3] 시루룬 2020.09.16 103 2 야누스 보이스 중성마녀각이면 ㅇㅇ (119.200) 2020.09.16 121 0 6시 공약하고싶은데 지를게 깡주화바께없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6 79 0 다들 야누스 성우 궁금해하네 [1] hver 2020.09.16 100 0 쿼츠 천개에 얼마드라 [4] 수램 2020.09.16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7: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