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뽑만에 먹고 비틱하러 올꺼라고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빨리 각수연 나오라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4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추석 온타임 슈퍼 송편 레어 주면 어떨거같냐
[7]
117
0
1시간뒤 개노나오네 ㅋㅋ
[4]
111
0
욕망의 한복 나오면 어떻게하지
43
0
템차이는 솔저덱으로 해보면 알게됨
[3]
107
0
추석 송편 이벤 한다 vs 재끼고 할로윈 대형 이벤 한다
[6]
104
0
구관검 먹기까지 89뽑
[3]
91
1
카일은 커피를 잘 타고
[1]
90
0
각수연 언제나와
55
0
바뀐거? 많지
[2]
99
0
각힐이 소닉한테 지는거 정상임?
[5]
134
0
그새끼의 존재의미?
[12]
220
1
카일은 할일은 다 했다 !
[1]
187
0
근데 건에서 솔저 류드덱 돌려본 사람한테 질문해봄
[2]
97
0
ㄹㅇ 뜬금 하트베리 내는거 한복각 아니냐?
[4]
106
0
템 언제부터 맞춤?
[5]
84
0
건틀렛
7천점 + 부터는 무언가가 있다
[4]
147
0
카사 초창기에 말 잘들어줬다는데 왜 인원 꼬라박음?
[5]
125
0
다음달에 라면 먹어야할지도 모른다
[3]
94
0
쥬지윤 반격 방향반대로 하기도 하나?
[2]
174
0
카일웡 <~~ 없어서 꼬움
[3]
126
0
배경 이벤 지나면 따로 못삼?
[4]
62
0
커피포트는 ㄹㅇ 장점이 뭐냐?
[7]
140
0
오늘 개노없음?
[2]
81
0
빨리 각수연 나오라고
140
0
솔직히 서윤<~~~~ 못쓰겠음
[7]
165
0
근데 커피포트는 왜 상향 안하는지 진짜 모르겠음
[2]
98
0
아 루미 뽑고싶은데
[10]
357
0
개노에 신캐 소개 비슷한거도 나옴?
[1]
220
0
건틀렛
이제 진짜 더 안 돌린다.
[13]
170
0
서윤<<얘 좋음?
[6]
144
0
556 공략글있음?
[6]
211
0
근데 진짜
[1]
96
0
가은이 퇴물이라기보단 카운터 3코 레인저 라인업 자체가 좀 그럼
[9]
211
1
✋질문
일반 메카닉 솔져 적성핵들은 어케처분함
[6]
114
0
이벤트 털었는데
[4]
103
0
일끝내고 오니까 축제다
100
0
야누스 진짜 성우 두 명이면
[2]
154
0
류드 개미쳤음
[4]
170
0
융합 선택존 야누스vs알렉스
[7]
101
0
야누스 터치하면 칼뽑네
[4]
159
1
모르시나본데 아키 스킨 있습니다
[5]
156
0
채용권 100장정도 있는데
[4]
109
0
사실 본인 카사하면서 머부분 손컨으로함
[7]
224
0
실비아런 함선 전체 배치하면 터짐?
[4]
130
0
다음주 컨소시엄이나 이벤트 각인가?
[3]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