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힐이 소닉한테 지는거 정상임? ㅁㄴㅇ (210.17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4 작성일 2020-09-16 07:56:36 https://arca.live/b/counterside/7452256 같은 탱인데 전혀 비비지도 못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금태씨발련 2020-09-16 07:57:18 소닉이 이유미임? 펼쳐보기▼ ㅇㅇ (119.200) 2020-09-16 07:57:42 삭제 수정 이유미면 은근 비빌만함 회피탱이라 개거슬림 펼쳐보기▼ ㅇㅇ (112.218) 2020-09-16 07:57:51 삭제 수정 각힐보다 좋은 탱커 없는대 펼쳐보기▼ ㅁㄴㅇ (210.179) 2020-09-16 07:58:26 삭제 수정 잡아도 금방 다시 튀어 나오던데 몇코임 소닉? 펼쳐보기▼ ㅇㅇ (112.218) 2020-09-16 07:58:44 삭제 수정 3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템이 정말 중요함 [1] 이작 2020.09.16 76 0 건틀렛 각없찐의 희망 실비아 [4] 페이커 2020.09.16 127 0 웨딩 유출된 캐릭이 누구였지? [1] ㅇㅇ 2020.09.16 64 0 건틀렛 항복 없는 이유좀 [5] ㅁㄴㅇ (210.179) 2020.09.16 72 1 야누스 성우 이렇게 나오면 좋겠다 완전루시퍼 2020.09.16 44 0 아 근데 추석에 ssr선택권 팔아도 뽑을게없네 [1] ㅇㅇ (175.206) 2020.09.16 46 0 주시윤 반격 방향 팁 [9] 주시윤 2020.09.16 138 -1 도당체 웨? [6] 마미미 2020.09.16 804 12 한복스킨 시러시러 윽엑액액 2020.09.16 153 0 주화1500 채용패키지 볼때마다 화나네 ㅇㅇ (180.227) 2020.09.16 40 0 오토솔저덱도 류드밀라쓰면 의외로 에델상대로 승률나옴 [3] gkdhkdhk 2020.09.16 86 0 바리스타급 커피포트 여장 카일 vs 타이어 우린물 카린 [4]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6 192 0 ㄹㅇ 스테이크 다시 뿌려도 욕 안먹는법 꿀때지 2020.09.16 79 0 카일 웡이 왜 커피 포트임? [4] ㅇㅇ 2020.09.16 124 0 추석 온타임 슈퍼 송편 레어 주면 어떨거같냐 [7] gkdhkdhk 2020.09.16 118 0 1시간뒤 개노나오네 ㅋㅋ [4] ㅇㅇ (58.237) 2020.09.16 111 0 욕망의 한복 나오면 어떻게하지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6 43 0 템차이는 솔저덱으로 해보면 알게됨 [3] 보름달빵 2020.09.16 107 0 추석 송편 이벤 한다 vs 재끼고 할로윈 대형 이벤 한다 [6] 꿀때지 2020.09.16 104 0 구관검 먹기까지 89뽑 [3] ㅇㅇ (180.227) 2020.09.16 91 1 카일은 커피를 잘 타고 [1] 수램 2020.09.16 90 0 각수연 언제나와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6 55 0 바뀐거? 많지 [2] 카사문학도 2020.09.16 99 0 각힐이 소닉한테 지는거 정상임? [5] ㅁㄴㅇ (210.179) 2020.09.16 134 0 그새끼의 존재의미? [12] ㅇㅇ 2020.09.16 220 1 카일은 할일은 다 했다 ! [1] 금태씨발련 2020.09.16 188 0 근데 건에서 솔저 류드덱 돌려본 사람한테 질문해봄 [2] 그라시아스 2020.09.16 98 0 ㄹㅇ 뜬금 하트베리 내는거 한복각 아니냐? [4] 꿀때지 2020.09.16 107 0 템 언제부터 맞춤? [5] ㅁㄴㅇ (210.179) 2020.09.16 85 0 건틀렛 7천점 + 부터는 무언가가 있다 [4] 74 2020.09.16 147 0 카사 초창기에 말 잘들어줬다는데 왜 인원 꼬라박음? [5] 꿀벌아쿠아 2020.09.16 125 0 다음달에 라면 먹어야할지도 모른다 [3]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6 94 0 쥬지윤 반격 방향반대로 하기도 하나? [2] 분충 2020.09.16 174 0 카일웡 <~~ 없어서 꼬움 [3] 수램 2020.09.16 126 0 배경 이벤 지나면 따로 못삼? [4] ㅇㅇ (180.70) 2020.09.16 63 0 커피포트는 ㄹㅇ 장점이 뭐냐? [7] 꿀때지 2020.09.16 141 0 오늘 개노없음? [2] JeremyJr 2020.09.16 81 0 빨리 각수연 나오라고 gkdhkdhk 2020.09.16 141 0 솔직히 서윤<~~~~ 못쓰겠음 [7] ㅇㅇ 2020.09.16 165 0 근데 커피포트는 왜 상향 안하는지 진짜 모르겠음 [2] ㅇㅇㅇ 2020.09.16 98 0 아 루미 뽑고싶은데 [10] 곽두철 2020.09.16 358 0 개노에 신캐 소개 비슷한거도 나옴? [1] ㅇㅇ (222.119) 2020.09.16 220 0 건틀렛 이제 진짜 더 안 돌린다. [13] ㅇㅇ (211.227) 2020.09.16 170 0 서윤<<얘 좋음? [6] ㅇㅇ (211.221) 2020.09.16 144 0 556 공략글있음? [6] coto 2020.09.16 2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8: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