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 얻고싶긴 한데 건틀렛은 솔저덱 만들어서 쓸 생각이고


가은 지금 2개 확뚫 채용득해서 이번에 루미뽑으려다가 가은나오는 참사 나오면 돌아버릴거 같아서


그냥 넘기려는데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