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페도는 사회악 수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0 작성일 2020-09-16 08:37:21 https://arca.live/b/counterside/7463290 이거맏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180.70) 2020-09-16 08:37:53 삭제 수정 쟤가 오르카인가..난 모르겠 펼쳐보기▼ 수램 2020-09-16 08:38:12 에디 딸 펼쳐보기▼ DButton 2020-09-16 08:38:17 아님 에디 딸이랑 오르카랑 다른 인물 펼쳐보기▼ 에랭이 2020-09-16 08:38:25 오르카 아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3렙 뉴비인데 오늘 달릴까 말까 [1] ㅇㅇ 2020.09.16 109 0 아 루미 젖탱이보고싶은데 [2] 부엉이바위 2020.09.16 82 0 앱등이 화면 캡쳐 용량 너무 크다 [1] BlackDwarf 2020.09.16 85 0 한 명의 카최지를 보았읍니다 [5] 페이커 2020.09.16 103 0 아 좆병신 카최지 [4] 노드왕 2020.09.16 126 4 사나에도 키워야겠네. [1] byute 2020.09.16 79 0 소대 뚫어놓는거 후회안함? [7] ㅇㅇ (1.242) 2020.09.16 86 0 건틀렛 건틀릿 버스 테워줄 캐릭 추천좀 [4] ㅇㅇ 2020.09.16 103 0 옆동네 각등이 나옴 [4] 선반위곰인형 2020.09.16 173 0 카특핵 1개 저거 오타겠지? [1]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16 73 0 건포랑 파견만 보내고 끌라했는데 40분을 해버리네 [1] DButton 2020.09.16 67 0 레이드 잘아는 사람 좀알려줘 [14] ㅇㅇ (222.100) 2020.09.16 132 0 야누스 눈나 목소리 기대되네 아고닉에반데 2020.09.16 49 0 이악물고 카린 공속셋 맞춰주면 건틀릿 쓸어버릴 수 있음? [6] ㅇㅇ 2020.09.16 132 0 근데 에디딸 디짐? [5] byute 2020.09.16 156 0 건틀렛 플3 각 떴다... 수램 2020.09.16 61 0 벌써 카사에 50썼네 스퀘어에닉스 2020.09.16 76 0 오늘도 두명 폐사했네 [2] 몰름보 2020.09.16 135 0 아니 여기에 페도있숴? [1] byute 2020.09.16 83 0 뉴비들이 겜 더잘해 [2] 건공 2020.09.16 105 0 메카덱 이렇게 짜면 됨? [3] 러비캣 2020.09.16 71 0 념글 3주차 3소대 이제야 봤는데 [15] Tiramisu 2020.09.16 971 17 어 시발 ㅋㅋ 진짜 스홀 목소리 추가하노. [1] byute 2020.09.16 89 0 페도는 사회악 [4] 수램 2020.09.16 121 0 윾두밀라 10트 한번 해봣는데 [5] ㅇㅅㅇ 2020.09.16 108 -2 김소빈 전장 쌍치피 그냥 써도 됨? [5]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16 153 0 아카라이브 찐페도 체널 안고 가기로 했네 [21]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6 3809 10 전당3 하면서 건쉽 처음써봣슴 [13] 궁딩 2020.09.16 123 0 이정도면 쌍욕해도 되는거 아니냐 [5] ㅇㅅㅇ 2020.09.16 96 1 건포 이기든 지든 결국 똑같이 먹는다는거 아니까 [7] 스퀘어에닉스 2020.09.16 82 0 건틀렛 열심히했는데 개털렸고, 감사합니다 치길래 [4] hver 2020.09.16 135 0 항모 2스 그 레어 전함중에 게임체인저인가? 그거랑 똑같지 않냐 [1] 촉법토끼 2020.09.16 58 0 전당에서 오르카도 좋다구 [2] 에랭이 2020.09.16 70 0 건틀렛 구총병도 공속셋이 진리네 [4] 보름달빵 2020.09.16 139 0 패노 별거 없네 Vergil 2020.09.16 85 0 세상에 어떤 게임이 이벤트에 성장재화를 단 1개만 줘요 [2] ㅇㅇ (180.227) 2020.09.16 70 0 29 평렙 몇쯤되야깸? [6] 와 2020.09.16 54 0 각수연이나 각유빈중 하나는 개쩌는디펜더겟지? [3] investing 2020.09.16 82 0 반사붐은 온다 [2] ㅇㅇ (163.152) 2020.09.16 82 0 오늘 꿀잠잘것같아 [4] 수램 2020.09.16 74 0 공중탱은 안나오나? [6] 수램 2020.09.16 108 0 특핵 단 1개 줘서 매일 주는지 알앗지 ㄹㅇ.... [5] 꿀때지 2020.09.16 115 -2 건틀렛 못된놈; [8] 응애나사장 2020.09.16 152 0 안이 뭐야 패노 떴었네 [1] 궁딩 2020.09.16 110 0 각힐 약하다는 사람들 보면 좀 서러움 [1] 느금태 2020.09.16 10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6 0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