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반사붐은 온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1
작성일
댓글
[2]
꿀때지
스크류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플3 각 떴다...
60
0
벌써 카사에 50썼네
76
0
오늘도 두명 폐사했네
[2]
135
0
아니 여기에 페도있숴?
[1]
82
0
뉴비들이 겜 더잘해
[2]
105
0
메카덱 이렇게 짜면 됨?
[3]
71
0
념글 3주차 3소대 이제야 봤는데
[15]
971
17
어 시발 ㅋㅋ 진짜 스홀 목소리 추가하노.
[1]
89
0
페도는 사회악
[4]
120
0
윾두밀라 10트 한번 해봣는데
[5]
107
-2
김소빈 전장 쌍치피 그냥 써도 됨?
[5]
153
0
아카라이브 찐페도 체널 안고 가기로 했네
[21]
3809
10
전당3 하면서 건쉽 처음써봣슴
[13]
122
0
이정도면 쌍욕해도 되는거 아니냐
[5]
96
1
건포 이기든 지든 결국 똑같이 먹는다는거 아니까
[7]
82
0
건틀렛
열심히했는데 개털렸고, 감사합니다 치길래
[4]
134
0
항모 2스 그 레어 전함중에 게임체인저인가? 그거랑 똑같지 않냐
[1]
58
0
전당에서 오르카도 좋다구
[2]
70
0
건틀렛
구총병도 공속셋이 진리네
[4]
139
0
패노 별거 없네
84
0
세상에 어떤 게임이 이벤트에 성장재화를 단 1개만 줘요
[2]
69
0
29 평렙 몇쯤되야깸?
[6]
54
0
각수연이나 각유빈중 하나는 개쩌는디펜더겟지?
[3]
81
0
반사붐은 온다
[2]
81
0
오늘 꿀잠잘것같아
[4]
74
0
공중탱은 안나오나?
[6]
108
0
특핵 단 1개 줘서 매일 주는지 알앗지 ㄹㅇ....
[5]
115
-2
건틀렛
못된놈;
[8]
151
0
안이 뭐야 패노 떴었네
[1]
110
0
각힐 약하다는 사람들 보면 좀 서러움
[1]
108
-1
방어전 오리배 국룰
66
0
오늘 전장 두개나 땄음
[2]
102
2
진지하게 가은 상향 가능?
[5]
109
0
제가 다이아에 갈 수 있을까요?
[3]
78
0
6시간 뒤에서 온 카붕이입니다
[3]
134
0
스틸레인 부대 키우는중
[2]
121
0
와우 이번 온타임때 빨책 180개 뿌린다고?
[7]
142
0
써보고싶은 캐릭터가 많아서 좋아
[2]
104
0
건틀렛
나 건공임??
[1]
110
0
건틀렛
저코덱인데도 패말리는거 개짜증남
[4]
163
0
개노
[29]
1281
23
건틀렛
다음시즌은 진짜 건틀렛 전부 열어주고 다녀야지
[7]
160
0
다이브 가능?
[1]
85
0
각힐은 왜 점점 평이 내려가냐
[6]
163
0
주화구매는 월초 주화구매말곤 다 별로임?
[5]
1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