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6시간 뒤에서 온 카붕이입니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4 작성일 2020-09-16 08:27:30 https://arca.live/b/counterside/7459769 유저수 1700으로 회복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꿀때지 2020-09-16 08:27:47 ㅈㅈ 2020-09-16 08:28:50 던붕이 2020-09-16 08:28:54 예아 안될거뭐있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카라이브 찐페도 체널 안고 가기로 했네 [21]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6 3809 10 전당3 하면서 건쉽 처음써봣슴 [13] 궁딩 2020.09.16 123 0 이정도면 쌍욕해도 되는거 아니냐 [5] ㅇㅅㅇ 2020.09.16 96 1 건포 이기든 지든 결국 똑같이 먹는다는거 아니까 [7] 스퀘어에닉스 2020.09.16 82 0 건틀렛 열심히했는데 개털렸고, 감사합니다 치길래 [4] hver 2020.09.16 135 0 항모 2스 그 레어 전함중에 게임체인저인가? 그거랑 똑같지 않냐 [1] 촉법토끼 2020.09.16 58 0 전당에서 오르카도 좋다구 [2] 에랭이 2020.09.16 70 0 건틀렛 구총병도 공속셋이 진리네 [4] 보름달빵 2020.09.16 139 0 패노 별거 없네 Vergil 2020.09.16 85 0 세상에 어떤 게임이 이벤트에 성장재화를 단 1개만 줘요 [2] ㅇㅇ (180.227) 2020.09.16 70 0 29 평렙 몇쯤되야깸? [6] 와 2020.09.16 54 0 각수연이나 각유빈중 하나는 개쩌는디펜더겟지? [3] investing 2020.09.16 82 0 반사붐은 온다 [2] ㅇㅇ (163.152) 2020.09.16 82 0 오늘 꿀잠잘것같아 [4] 수램 2020.09.16 74 0 공중탱은 안나오나? [6] 수램 2020.09.16 108 0 특핵 단 1개 줘서 매일 주는지 알앗지 ㄹㅇ.... [5] 꿀때지 2020.09.16 115 -2 건틀렛 못된놈; [8] 응애나사장 2020.09.16 152 0 안이 뭐야 패노 떴었네 [1] 궁딩 2020.09.16 110 0 각힐 약하다는 사람들 보면 좀 서러움 [1] 느금태 2020.09.16 108 -1 방어전 오리배 국룰 수램 2020.09.16 67 0 오늘 전장 두개나 땄음 [2] 분긔 2020.09.16 103 2 진지하게 가은 상향 가능? [5] ㅇㅇ (39.123) 2020.09.16 109 0 제가 다이아에 갈 수 있을까요? [3] 아스피아 2020.09.16 79 0 6시간 뒤에서 온 카붕이입니다 [3] ㅇㅇ 2020.09.16 134 0 스틸레인 부대 키우는중 [2] 블릿 2020.09.16 122 0 와우 이번 온타임때 빨책 180개 뿌린다고? [7] 꿀때지 2020.09.16 142 0 써보고싶은 캐릭터가 많아서 좋아 [2] hver 2020.09.16 104 0 건틀렛 나 건공임?? [1] 람다 2020.09.16 110 0 건틀렛 저코덱인데도 패말리는거 개짜증남 [4] 보름달빵 2020.09.16 163 0 개노 [29] 던붕이 2020.09.16 1282 23 건틀렛 다음시즌은 진짜 건틀렛 전부 열어주고 다녀야지 [7] 노드왕 2020.09.16 160 0 다이브 가능? [1] ㅁㄴㅇ (210.179) 2020.09.16 86 0 각힐은 왜 점점 평이 내려가냐 [6] ㅇㅇ 2020.09.16 164 0 주화구매는 월초 주화구매말곤 다 별로임? [5] ㅅㅅㅅ 2020.09.16 120 0 와 빨책 30개나 주네 숨좀 트인다 [1] ㅇㅇ 2020.09.16 140 0 뉴빈데 건틀렛 왤케 어려움 [12] ㅇㅇ (14.49) 2020.09.16 171 0 시즌끝나고 힐데스킨 사는 사람 <~~ 흐구 [5] 수램 2020.09.16 196 0 아까 조언듣고 바꿔봄 [8] ㅇㅇ 2020.09.16 190 0 ㄹㅇ 빨리 개노 보고싶다 [2] 졸린개 2020.09.16 139 0 건 다음 시즌되면 [1] 주시윤 2020.09.16 126 0 아 우편모르고 모두받기눌럿네 [5] ㅇㅇ (114.207) 2020.09.16 165 0 한소림은 5스텍 빨리 쌓는게 이득이네. [4] byute 2020.09.16 146 0 금태형 이건 머하는 버그야 [3] 스퀘어에닉스 2020.09.16 142 0 [4] 햄쥐 2020.09.16 305 -8 건틀렛 류드밀라 다음 사기캐는 어떨지 상상이 안가네 [5] 보름달빵 2020.09.16 1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8: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