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다이브 가능? ㅁㄴㅇ (210.17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5 작성일 2020-09-16 08:24:20 https://arca.live/b/counterside/7458941 ㄷㅣ이렇게 4소대로 40층까지 가능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6 08:27:44 각힐 리더로 있는 소대 1번으로 넣으면 가능하지 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노 별거 없네 Vergil 2020.09.16 85 0 세상에 어떤 게임이 이벤트에 성장재화를 단 1개만 줘요 [2] ㅇㅇ (180.227) 2020.09.16 69 0 29 평렙 몇쯤되야깸? [6] 와 2020.09.16 54 0 각수연이나 각유빈중 하나는 개쩌는디펜더겟지? [3] investing 2020.09.16 81 0 반사붐은 온다 [2] ㅇㅇ (163.152) 2020.09.16 82 0 오늘 꿀잠잘것같아 [4] 수램 2020.09.16 74 0 공중탱은 안나오나? [6] 수램 2020.09.16 108 0 특핵 단 1개 줘서 매일 주는지 알앗지 ㄹㅇ.... [5] 꿀때지 2020.09.16 115 -2 건틀렛 못된놈; [8] 응애나사장 2020.09.16 152 0 안이 뭐야 패노 떴었네 [1] 궁딩 2020.09.16 110 0 각힐 약하다는 사람들 보면 좀 서러움 [1] 느금태 2020.09.16 108 -1 방어전 오리배 국룰 수램 2020.09.16 66 0 오늘 전장 두개나 땄음 [2] 분긔 2020.09.16 102 2 진지하게 가은 상향 가능? [5] ㅇㅇ (39.123) 2020.09.16 109 0 제가 다이아에 갈 수 있을까요? [3] 아스피아 2020.09.16 78 0 6시간 뒤에서 온 카붕이입니다 [3] ㅇㅇ 2020.09.16 134 0 스틸레인 부대 키우는중 [2] 블릿 2020.09.16 122 0 와우 이번 온타임때 빨책 180개 뿌린다고? [7] 꿀때지 2020.09.16 142 0 써보고싶은 캐릭터가 많아서 좋아 [2] hver 2020.09.16 104 0 건틀렛 나 건공임?? [1] 람다 2020.09.16 110 0 건틀렛 저코덱인데도 패말리는거 개짜증남 [4] 보름달빵 2020.09.16 163 0 개노 [29] 던붕이 2020.09.16 1281 23 건틀렛 다음시즌은 진짜 건틀렛 전부 열어주고 다녀야지 [7] 노드왕 2020.09.16 160 0 다이브 가능? [1] ㅁㄴㅇ (210.179) 2020.09.16 85 0 각힐은 왜 점점 평이 내려가냐 [6] ㅇㅇ 2020.09.16 163 0 주화구매는 월초 주화구매말곤 다 별로임? [5] ㅅㅅㅅ 2020.09.16 120 0 와 빨책 30개나 주네 숨좀 트인다 [1] ㅇㅇ 2020.09.16 140 0 뉴빈데 건틀렛 왤케 어려움 [12] ㅇㅇ (14.49) 2020.09.16 171 0 시즌끝나고 힐데스킨 사는 사람 <~~ 흐구 [5] 수램 2020.09.16 196 0 아까 조언듣고 바꿔봄 [8] ㅇㅇ 2020.09.16 190 0 ㄹㅇ 빨리 개노 보고싶다 [2] 졸린개 2020.09.16 139 0 건 다음 시즌되면 [1] 주시윤 2020.09.16 126 0 아 우편모르고 모두받기눌럿네 [5] ㅇㅇ (114.207) 2020.09.16 165 0 한소림은 5스텍 빨리 쌓는게 이득이네. [4] byute 2020.09.16 146 0 금태형 이건 머하는 버그야 [3] 스퀘어에닉스 2020.09.16 142 0 [4] 햄쥐 2020.09.16 305 -8 건틀렛 류드밀라 다음 사기캐는 어떨지 상상이 안가네 [5] 보름달빵 2020.09.16 165 0 40렙과 43렙 차이 심함? [5] ㅁㄴㅇ (210.179) 2020.09.16 141 0 건틀렛 나도 한때는 니가와가 아닌 꿈많은 루썬 개구장이였어 [3] 금태씨발련 2020.09.16 151 0 건틀렛 항복 하고싶을때가 있긴해 응애나사장 2020.09.16 64 0 이건 뭔데 불탐? [7] 야드 2020.09.16 206 0 카사 연출 불만인점.gif [7] 꿀때지 2020.09.16 384 0 한복 (창녀 ver.) 안 나오나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16 344 0 펜릴장비 그런것도 뜰법하지않음? 수램 2020.09.16 105 0 카린이 건공 입문 해보려는데 [12] ㅇㅇ 2020.09.16 1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8: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