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솔져부대는 어캐 씀? ㅇㅇ (14.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07 작성일 2020-09-16 09:20:35 https://arca.live/b/counterside/7476928 강소영 9관 총,방 스홀 나머지 뭐 써야하냐? 함선은 뭐 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보름달빵 2020-09-16 09:20:47 항모 펼쳐보기▼ DButton 2020-09-16 09:21:02 함선은 스텔라로 시작해서 항모로 감 펼쳐보기▼ DButton 2020-09-16 09:21:19 근데 항모 만들라면 엔터부터 만들어야지 항모 만들 수 있어서 스텔라 좀 오래 쓸거임 펼쳐보기▼ DButton 2020-09-16 09:22:21 9관방 스홀 강소영 있으면 에디랑 어설트 트루퍼 넣고 2자리는 입맛 따라 넣으면 될듯 힐러를 넣던지 스카우트를 넣던지 펼쳐보기▼ ㅇㅇ (14.50) 2020-09-16 09:24:17 삭제 수정 지금 초전도 12개밖에 없는데 스텔라부터 뽑아서 풀강해? 펼쳐보기▼ DButton 2020-09-16 09:25:23 뉴비면 초반 함선으로 스텔라랑 노르망디는 있는게 전역 밀기 편할거임 펼쳐보기▼ DButton 2020-09-16 09:26:17 진행하다보면 함선 선택권 주는데 여기서 글레입니르를 받고 중장갑함으로 노르망디 특무함으로 스텔라 이렇게 운영하면 초반에 3별 따는데 도움 될거임 펼쳐보기▼ ㅇㅇ (14.50) 2020-09-16 09:26:43 삭제 수정 뉴비는 아니고 엔터프라이즈랑 글레입니르 A 풀강임 전역은 다 밀었고 펼쳐보기▼ ㅇㅇ (14.50) 2020-09-16 09:27:17 삭제 수정 아 이게 엔터프라이즈를 재료로 항모를 만드는게 아니라 엔터프라이즈 개발만 하면 그냥 만드는거구나 바로 항모 재료 모으면 되겟네 펼쳐보기▼ DButton 2020-09-16 09:28:16 ㅇㅇ 엔터가 테크트리에 있는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약 지키긴할건데 좀 나중에해도되냐 [11] 딸쟁이 2020.09.16 780 15 뉴비 이대로 출발해두됨? [14] ㅇㅇ (119.201) 2020.09.16 141 0 NR따리들 연협먹이는거 뒤지게아까운데 정상? [5] JZNHZK 2020.09.16 106 0 여고생 캐릭터 [9] 양하림 2020.09.16 127 0 내가 빠는 캐는 걱정이 없겠노 ㅋㅋ [5] 스러지다 2020.09.16 164 0 이거 누가 더 쌜거같음 [3] 노드왕 2020.09.16 113 0 이터니움딸리는데 이벤상점 풀매수해야함?? [1] ㅇㅇ (122.36) 2020.09.16 79 0 카사 찍어볼라는데 괜찮음? [13] 최둘기 2020.09.16 154 0 다들 안전한 부사장을 빠십쇼 [3] 흐엣 2020.09.16 117 0 ??? : 얘는 설정상 안늙어서 성년이라니깐요? [5] 색인 2020.09.16 176 0 놀라운 사실 [1] 보름달빵 2020.09.16 79 0 한복 이렇게 나오면 살거냐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6 149 0 하드 트라이하느라 방꾸난 애사심 거의 복구햇다 꿀때지 2020.09.16 65 0 카사에 나보다 나이 많은 캐릭이 누가 있을까 [6] 스크류바 2020.09.16 135 0 오르카도 풀 떡밥 있나 [2] 수램 2020.09.16 84 0 와우 이벤맵 31판 21분에 다돌앗네 꿀때지 2020.09.16 72 0 이번 패노는 정리할게 업네 [5] ㅇㅇ (14.39) 2020.09.16 130 6 부사장 이수연도 잡혀감 [1] 시루룬 2020.09.16 96 0 뉴비 은근히 거슬리는거 ㅇㅇ (175.206) 2020.09.16 66 0 ✋질문 뉴비 덱 어케 짜야함? [2] ㅇㅇ (125.242) 2020.09.16 83 0 내가 노무현은 아닌데 [4] CCCAAA 2020.09.16 117 0 그럼 힐데도 안되는거임? [1] 익명의캬루단 2020.09.16 76 0 내가 비틱은 아닌데 [2] ㅇㅇ 2020.09.16 118 1 솔져부대는 어캐 씀? [10] ㅇㅇ (14.50) 2020.09.16 107 0 ㅉㅉ 합법인 힐데 빨면 괜히 안절부절할 필요가 없는데 [2]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16 76 0 얘 혹시 잼메이슨임? [5] ㅇㅇ 2020.09.16 124 0 누가봐도 아다일거 같은 캐릭 [5] 스크류바 2020.09.16 118 0 556 쫄작.어케해여 [4] 꾸루 2020.09.16 125 0 내가 비틱은 아닌데 [2] 흐엣 2020.09.16 87 0 모작 방어전 꿀팁 알아냈음 [2] S4N 2020.09.16 103 1 지금까지 드립인줄 알았는데 [4] 페이커 2020.09.16 108 0 보니까 일부러 스택쌓아서 칼질하려고 각보는거 같은데 [2] ㅇㅇ 2020.09.16 108 0 건틀렛 응애 나 뉴비 건붕이 [2] lllBoomerlll 2020.09.16 110 0 카사세계관은 14살이 성인임 [4] 보름달빵 2020.09.16 126 0 50렙이하 비틱대전하고싶다 [1] 탄지우 2020.09.16 94 0 2d페도랑 3d페도는 느낌부터 다름 [3] 우푸푸 2020.09.16 266 0 렙업 넘 좆같은데 어디 돌아야함 [3] ㅇㅇ (14.50) 2020.09.16 72 0 한국법으로 만18세 이하는 다 아동청소년입니다 [5]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6 148 0 4코 하나에 2코가 4개인데 패 존나말려 씨발 [1] 보름달빵 2020.09.16 71 0 내가 비틱은 아닌데 [10] 늒네쟝 2020.09.16 138 -2 팬드는 괜찮은캐릭아님? [8] 응애나사장 2020.09.16 153 0 이걸로 다이브 몇층까지 ㄱㄴ?ㅇㅇ [11] 스퀘어에닉스 2020.09.16 173 0 협력사모집 2명 모집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6 107 0 40층 이후 다이브 팁 ㅇㅇ (211.210) 2020.09.16 68 0 내가 고인물은 아닌데 [6] 시루룬 2020.09.16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6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