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뉴비 덱 어케 짜야함? ㅇㅇ (125.2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2 작성일 2020-09-16 09:20:46 https://arca.live/b/counterside/7477037 뉴비 덱 조합 추천좀각힐만 100렙 까지 뚫었는데 혹시 자원 낭비한거임? 코어가 중요한지 모르고 막 썼네...그리고 구 관리국 총병 방패병 좋다고해서 키우는데누구랑 같이키워야함?그리고 닉네임은 못바꾸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sibalba 2020-09-16 09:21:54 ㄴㄴ 각힐 우선임 펼쳐보기▼ 푸별 2020-09-16 09:23:43 닉넴 쿼츠로사면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왜 갑자기 페도 떡밥임 [3] 스러지다 2020.09.16 143 0 ✋질문 상성 유리하면 얼마나 좋아짐? [4] 뉴비쨩 (58.124) 2020.09.16 111 0 금태 왜 옆동네 헤드라인에서 쳐맞고 있냐 ㅋㅋ [7] ㅇㅇ (180.229) 2020.09.16 229 4 카붕이 좆 됐 다 [2] 흐엣 2020.09.16 77 0 공약 지키긴할건데 좀 나중에해도되냐 [11] 딸쟁이 2020.09.16 780 15 뉴비 이대로 출발해두됨? [14] ㅇㅇ (119.201) 2020.09.16 141 0 NR따리들 연협먹이는거 뒤지게아까운데 정상? [5] JZNHZK 2020.09.16 106 0 여고생 캐릭터 [9] 양하림 2020.09.16 126 0 내가 빠는 캐는 걱정이 없겠노 ㅋㅋ [5] 스러지다 2020.09.16 163 0 이거 누가 더 쌜거같음 [3] 노드왕 2020.09.16 112 0 이터니움딸리는데 이벤상점 풀매수해야함?? [1] ㅇㅇ (122.36) 2020.09.16 79 0 카사 찍어볼라는데 괜찮음? [13] 최둘기 2020.09.16 153 0 다들 안전한 부사장을 빠십쇼 [3] 흐엣 2020.09.16 116 0 ??? : 얘는 설정상 안늙어서 성년이라니깐요? [5] 색인 2020.09.16 176 0 놀라운 사실 [1] 보름달빵 2020.09.16 78 0 한복 이렇게 나오면 살거냐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6 148 0 하드 트라이하느라 방꾸난 애사심 거의 복구햇다 꿀때지 2020.09.16 64 0 카사에 나보다 나이 많은 캐릭이 누가 있을까 [6] 스크류바 2020.09.16 135 0 오르카도 풀 떡밥 있나 [2] 수램 2020.09.16 83 0 와우 이벤맵 31판 21분에 다돌앗네 꿀때지 2020.09.16 72 0 이번 패노는 정리할게 업네 [5] ㅇㅇ (14.39) 2020.09.16 129 6 부사장 이수연도 잡혀감 [1] 시루룬 2020.09.16 96 0 뉴비 은근히 거슬리는거 ㅇㅇ (175.206) 2020.09.16 66 0 ✋질문 뉴비 덱 어케 짜야함? [2] ㅇㅇ (125.242) 2020.09.16 82 0 내가 노무현은 아닌데 [4] CCCAAA 2020.09.16 116 0 그럼 힐데도 안되는거임? [1] 익명의캬루단 2020.09.16 76 0 내가 비틱은 아닌데 [2] ㅇㅇ 2020.09.16 117 1 솔져부대는 어캐 씀? [10] ㅇㅇ (14.50) 2020.09.16 107 0 ㅉㅉ 합법인 힐데 빨면 괜히 안절부절할 필요가 없는데 [2]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16 76 0 얘 혹시 잼메이슨임? [5] ㅇㅇ 2020.09.16 124 0 누가봐도 아다일거 같은 캐릭 [5] 스크류바 2020.09.16 118 0 556 쫄작.어케해여 [4] 꾸루 2020.09.16 125 0 내가 비틱은 아닌데 [2] 흐엣 2020.09.16 87 0 모작 방어전 꿀팁 알아냈음 [2] S4N 2020.09.16 103 1 지금까지 드립인줄 알았는데 [4] 페이커 2020.09.16 108 0 보니까 일부러 스택쌓아서 칼질하려고 각보는거 같은데 [2] ㅇㅇ 2020.09.16 108 0 건틀렛 응애 나 뉴비 건붕이 [2] lllBoomerlll 2020.09.16 110 0 카사세계관은 14살이 성인임 [4] 보름달빵 2020.09.16 126 0 50렙이하 비틱대전하고싶다 [1] 탄지우 2020.09.16 93 0 2d페도랑 3d페도는 느낌부터 다름 [3] 우푸푸 2020.09.16 266 0 렙업 넘 좆같은데 어디 돌아야함 [3] ㅇㅇ (14.50) 2020.09.16 72 0 한국법으로 만18세 이하는 다 아동청소년입니다 [5]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6 147 0 4코 하나에 2코가 4개인데 패 존나말려 씨발 [1] 보름달빵 2020.09.16 70 0 내가 비틱은 아닌데 [10] 늒네쟝 2020.09.16 138 -2 팬드는 괜찮은캐릭아님? [8] 응애나사장 2020.09.16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9: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