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실비아 파밍하는놈들 대단하네 위천마펀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0 작성일 2020-09-16 11:23:13 https://arca.live/b/counterside/7520207 한판에 15분씩 걸리는걸로 어케했노... 드랍은 아예 안되고 씹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6 11:23:50 옛날에는 잡몹잡아도 지금 클리어보상처럼 들어와서 1판당 기회비용자체가 다르다 펼쳐보기▼ pathfinder 2020-09-16 11:24:17 유일하게 수면런 되는 실비아 펼쳐보기▼ 케일스 2020-09-16 11:24:29 수면런했지 2.0인데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응애 나 4주차 카붕 셰이브 2020.09.16 80 0 로우큐에 버그걸려서 화면 안뜨니까 대가리 열 확오르네 [2] 람네 2020.09.16 70 0 협력사모집 친구 구합니다 [1] wjsshrla 2020.09.16 67 0 건틀렛 아마도 3주차 뉴비 가성비 -건-덱 [1] ㅇㅇ 2020.09.16 102 0 스포)어휴 시발 스토리줫같네 [14] sibalba 2020.09.16 253 -1 아씨발 자동차 함선 안키워서 터졌네 [1] ㅇㅇ (58.141) 2020.09.16 85 0 ✋질문 이거 실비아런 버스기사 건웅? [7] ㅇㅇ (49.161) 2020.09.16 221 0 아아악!!! 솔져상대로 에델 8번패 좀 그만해!! [2] 네오딤남편 2020.09.16 120 0 건포600빼는데 30분넘게걸리네 병신겜 [4] RH 2020.09.16 132 0 루미같은애는 연애할때 어떨거같냐 [2] 레모네이드 2020.09.16 92 0 나 왜 메이즈 이벤트맵 오늘이 마지막이라 알고있었지?? pathfinder 2020.09.16 114 0 나도 3주차길레 대충 결산함 [2] 폭풍의왕 2020.09.16 188 2 유진이가 닥쳐 등신아 했으면 어땠을거같냐 [5] 아기사자 2020.09.16 441 0 이거 형제겜 파쿠리노ㅋㅋ [4] DRX 2020.09.16 281 1 나만 알렉스 없어 [3] 양달샘 2020.09.16 1948 0 카사가 갸챠게임중에 과금면에서 괞찮은데 너무 난잡해 [3]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6 124 0 골드 위가 플레임? [2] 픯 2020.09.16 116 0 기채는 수급처만 좀 늘려주기만하면됨 [2] S4N 2020.09.16 127 0 늒비 대공5 드뎌 깼다 [3] 와 2020.09.16 117 0 2일째 선넘네 야드 2020.09.16 97 0 스홀이 그렇게 단단함? [7] 수램 2020.09.16 186 0 건틀렛 와 마딱이다 [3] 에랭이 2020.09.16 90 0 공속셋 하나 얻었는데 누구줘? [4] 아스피아 2020.09.16 118 1 실비아 파밍하는놈들 대단하네 [3] 위천마펀치 2020.09.16 180 0 기밀케이스는 각성캐들 전장 주는거겠지 [3] 보름달빵 2020.09.16 100 0 근데 누가 그러던데 [4] 그라시아스 2020.09.16 120 0 3코 디펜 2기 뽑으면 각힐급의 효과를 볼 수 있음 [1] 74 2020.09.16 91 0 오 육성 자꾸 얘기나오니까 그래도 듣는 척은 하나보네 [5]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6 152 0 와 건틀렛 미쳤네 ㅅㅂ ㅇㅇ (175.194) 2020.09.16 94 0 카사챈의 광기 [10] 딸쟁이 2020.09.16 283 1 건틀렛에 2000점짜리 오리배 애들 뭐임?? [8] 뀨 2020.09.16 163 0 건틀렛 다음주면 강소영 밴 풀리겠지?? [2] 수램 2020.09.16 94 0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 진짜 존나 맛있다 [7]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16 236 0 막심 무서워 [1] 픯 2020.09.16 329 0 시작해보려고 함 [6] hyum 2020.09.16 132 0 구독자 많은건 패션구독때문임 [5] 윽엑액액 2020.09.16 123 0 카운터케이스에 있고 없고는 무슨 차이임? [5] ㅇㅇ (211.236) 2020.09.16 121 0 분배 잘 하면 다이브 40층 가능? [3] 수램 2020.09.16 118 0 556 쫄작하고싶은데 로자리 2020.09.16 84 0 이게 솔저지 ㅋㅋ [4] ㅇㅇ 2020.09.16 158 1 총탄과 가시 깨는중인데 그라시아스 2020.09.16 109 0 여긴 유저도 적은거같은데 왜이렇게활발함 [16] 보빔충 2020.09.16 489 0 하드 2-2 피10퍼 남기고 콩알탄에 터지네 카르텔잔당 2020.09.16 66 0 양도논법 대기중 [1] hver 2020.09.16 229 0 보급형 각힐이 이유미라는건 말도 안되지 [4] 윽엑액액 2020.09.16 18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6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