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가챠겜에서 천장가격 다 이쯤해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채는 수급처만 좀 늘려주기만하면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6
작성일
댓글
[2]
DRX
S4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먹어야하는데 공식커뮤니티 공략게시판이 어디임
[3]
79
0
사실 금태겜 스토리라길래
[2]
102
0
이밴맵 까까 다 바꿔먹으면 어디돌아야함?
[2]
75
0
카사 재화 종류 개수에 별 신경 안쓰는 뉴비 특)
[8]
157
2
적 ai는 누가 우선이야?
[2]
70
0
난 킹보자마자 얘부터생각나던데
[3]
136
0
응애 나 4주차 카붕
80
0
로우큐에 버그걸려서 화면 안뜨니까 대가리 열 확오르네
[2]
70
0
협력사모집
친구 구합니다
[1]
67
0
건틀렛
아마도 3주차 뉴비 가성비 -건-덱
[1]
102
0
스포)어휴 시발 스토리줫같네
[14]
253
-1
아씨발 자동차 함선 안키워서 터졌네
[1]
85
0
✋질문
이거 실비아런 버스기사 건웅?
[7]
220
0
아아악!!! 솔져상대로 에델 8번패 좀 그만해!!
[2]
120
0
건포600빼는데 30분넘게걸리네 병신겜
[4]
132
0
루미같은애는 연애할때 어떨거같냐
[2]
92
0
나 왜 메이즈 이벤트맵 오늘이 마지막이라 알고있었지??
114
0
나도 3주차길레 대충 결산함
[2]
188
2
유진이가 닥쳐 등신아 했으면 어땠을거같냐
[5]
441
0
이거 형제겜 파쿠리노ㅋㅋ
[4]
281
1
나만 알렉스 없어
[3]
1948
0
카사가 갸챠게임중에 과금면에서 괞찮은데 너무 난잡해
[3]
124
0
골드 위가 플레임?
[2]
115
0
기채는 수급처만 좀 늘려주기만하면됨
[2]
126
0
늒비 대공5 드뎌 깼다
[3]
117
0
2일째 선넘네
97
0
스홀이 그렇게 단단함?
[7]
186
0
건틀렛
와 마딱이다
[3]
90
0
공속셋 하나 얻었는데 누구줘?
[4]
118
1
실비아 파밍하는놈들 대단하네
[3]
180
0
기밀케이스는 각성캐들 전장 주는거겠지
[3]
100
0
근데 누가 그러던데
[4]
120
0
3코 디펜 2기 뽑으면 각힐급의 효과를 볼 수 있음
[1]
91
0
오 육성 자꾸 얘기나오니까 그래도 듣는 척은 하나보네
[5]
152
0
와 건틀렛 미쳤네 ㅅㅂ
94
0
카사챈의 광기
[10]
283
1
건틀렛에 2000점짜리 오리배 애들 뭐임??
[8]
163
0
건틀렛
다음주면 강소영 밴 풀리겠지??
[2]
94
0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 진짜 존나 맛있다
[7]
236
0
막심 무서워
[1]
329
0
시작해보려고 함
[6]
132
0
구독자 많은건 패션구독때문임
[5]
123
0
카운터케이스에 있고 없고는 무슨 차이임?
[5]
121
0
분배 잘 하면 다이브 40층 가능?
[3]
118
0
556 쫄작하고싶은데
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