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째는 내가 주시윤 늦게냈겠지, 2번째는 아 주시윤 반격이 쿨이었겠지 생각했는데


3번째는 대놓고 알렉스 몇미터 앞에다 주시윤 두고 알렉스가 주시윤한테 스킬쓰는 것도 봤고 심지어 첫출격이었는데 반격 안터지네


알렉스 특수기 넉백이잖아 그럼 경직인데 왜 반격 안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