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괜한 걱정은. 제가 나섰잖습니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역시 믿을건 제이크 밖에 없지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5
작성일
댓글
[1]
딸쟁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시즌룰 이것도 잊으면 안댐
[2]
128
0
뉴비 편성 뭐 키워야 합니까?
[3]
90
0
이벤트가 556보다 경험치 많이주지?
[7]
144
0
건틀렛
다음시즌부터 건 손패고정인데 벌써부터 니가와 판칠예정에 부랄떨림
[7]
169
0
백야천주살이 무슨뜻임?
[1]
139
0
건틀렛
니가와 ㅈ같음
108
0
그림자 전당 너무 어려워
[6]
101
0
념글 아기 썅년 둘리 머임
193
0
정신 나갈것같애
[2]
93
0
새 시즌인데
[2]
94
0
건틀렛
3서폿각힐에 이지수 넣어볼가
59
0
이지수 궁에 나오는 한자가 무슨뜻임?
[2]
143
0
글고보니 담시즌 이디스 야누스 부활에 건틀렛 손패고정인데
[4]
124
0
건틀렛
지금 골드2인데 각힐은 많이 보여도
85
0
건틀렛
건틀렛 이번주보다 다음주가 더 좆같을거같은데
[8]
146
0
설거지가 젤루좋아
[2]
88
0
건 시즌 마지막주인데 하필 제일 역겨운 덱 주간임
92
0
ㅋㅋㅋ공략도봤겠다 전당꼴박간다
[3]
115
0
씹게이 승부존
[4]
213
0
킹 이거랑도 좀 닮긴해
[4]
120
0
여름 유입 중 그게임 유저 비율 이상할정도로 높음
[9]
242
0
✋질문
공격 6 시도중인데
[14]
166
0
이터 먹을수있는 이벤트 있자나
[4]
92
0
역시 믿을건 제이크 밖에 없지 ㅋㅋ
[1]
145
0
이게 대공작전이지 ㅋㅋ 아 달다
[5]
243
0
이번 이벤트는 왜 배포캐릭이 없음?
[1]
118
0
신규 마지막 패키지가 적성핵 많이주는데
[3]
99
0
건틀렛
왤케 각힐 루미 많음?
[1]
123
0
엔터뽑게 해주세요
[1]
77
0
각등이 각힐없이 이지수 110 찍은새끼들은 뭐임?
[5]
168
0
너네 2750쿼츠 주간 기밀패키지 삼?
[5]
134
0
야 근데 솔져 명중도 신경써야하노?
[5]
140
0
대공5뚫으면 하고싶은대로하면되겠지?
[3]
83
0
할거 다해서 할거없는데 들어가서 멍때리고잇음
[2]
114
0
스홀 권총에 고래 은근 잘잡네
[4]
127
0
와 뭔 실버부터 각성캐가 넘쳐나네ㅋㅋ
[1]
101
0
건틀렛
왜 9승 2패했는데 점수가 변한게 없노
87
0
5챕스토리 개꿀잼이네
[1]
98
0
알렉스 특수기 반격 원래 안되냐..?
[3]
163
0
치나츠 성능도 성격도 맘에 드는데
[1]
102
0
스포)
[14]
263
0
이터먹어야하는데 공식커뮤니티 공략게시판이 어디임
[3]
80
0
사실 금태겜 스토리라길래
[2]
103
0
이밴맵 까까 다 바꿔먹으면 어디돌아야함?
[2]
75
0
카사 재화 종류 개수에 별 신경 안쓰는 뉴비 특)
[8]
15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