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태형 5회만 새로고침 기회주면 안될까? 아냐 3회만이라도 좋아 제발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신 나갈것같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2]
팔도
니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손패고정 에바라고 꾸준히 건의 넣었는데
[1]
97
0
클리어 안한지역은 오토 못함?
[2]
77
0
뉴비때 플래닛 포인트없는데 융합핵교환함
58
0
✋질문
모의 공격 방어 공략글도 있음?
[21]
108
0
손패 고정 좀 에바임
96
0
야 애 왜 계속 자냐
[6]
159
0
손패고정이면 템빨,융합빨 절대로 못이기지
[3]
133
0
좆틀렛 말고 pve나 파야지
64
0
담시즌 첫 주간 건틀렛 예상
[3]
110
0
건 손패고정 스샷
[4]
188
0
아머가 pvp 젤 좋은거 맞냐
[1]
104
0
함선 고정도 생기면 좋겠다
[3]
92
0
니가와 이디스 110 필수임?
[4]
146
0
어 뉴비 실비아 뽑았는데 메카 전용임?
[8]
124
0
니가와 좆같음
[5]
141
0
건틀렛 시즌룰 이것도 잊으면 안댐
[2]
128
0
뉴비 편성 뭐 키워야 합니까?
[3]
90
0
이벤트가 556보다 경험치 많이주지?
[7]
144
0
건틀렛
다음시즌부터 건 손패고정인데 벌써부터 니가와 판칠예정에 부랄떨림
[7]
169
0
백야천주살이 무슨뜻임?
[1]
139
0
건틀렛
니가와 ㅈ같음
108
0
그림자 전당 너무 어려워
[6]
101
0
념글 아기 썅년 둘리 머임
193
0
정신 나갈것같애
[2]
93
0
새 시즌인데
[2]
94
0
건틀렛
3서폿각힐에 이지수 넣어볼가
59
0
이지수 궁에 나오는 한자가 무슨뜻임?
[2]
143
0
글고보니 담시즌 이디스 야누스 부활에 건틀렛 손패고정인데
[4]
124
0
건틀렛
지금 골드2인데 각힐은 많이 보여도
85
0
건틀렛
건틀렛 이번주보다 다음주가 더 좆같을거같은데
[8]
146
0
설거지가 젤루좋아
[2]
88
0
건 시즌 마지막주인데 하필 제일 역겨운 덱 주간임
92
0
ㅋㅋㅋ공략도봤겠다 전당꼴박간다
[3]
115
0
씹게이 승부존
[4]
213
0
킹 이거랑도 좀 닮긴해
[4]
121
0
여름 유입 중 그게임 유저 비율 이상할정도로 높음
[9]
243
0
✋질문
공격 6 시도중인데
[14]
166
0
이터 먹을수있는 이벤트 있자나
[4]
92
0
역시 믿을건 제이크 밖에 없지 ㅋㅋ
[1]
146
0
이게 대공작전이지 ㅋㅋ 아 달다
[5]
243
0
이번 이벤트는 왜 배포캐릭이 없음?
[1]
119
0
신규 마지막 패키지가 적성핵 많이주는데
[3]
99
0
건틀렛
왤케 각힐 루미 많음?
[1]
124
0
엔터뽑게 해주세요
[1]
77
0
각등이 각힐없이 이지수 110 찍은새끼들은 뭐임?
[5]
1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