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가와 좆같음 보름달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1 작성일 2020-09-16 11:56:50 https://arca.live/b/counterside/7529468 마리아 안캐고 제인도우 캐서 110찍은거 후회중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0-09-16 11:57:31 각힐에 2힐이면 니가와도 뚫림 펼쳐보기▼ 딸쟁이 2020-09-16 11:57:34 직사의마안 2020-09-16 12:00:30 도재앙 참 쓸일이없음 ㄹㅇ... 펼쳐보기▼ 보름달빵 2020-09-16 12:01:13 pve는 탑딜러니까 뭐. 펼쳐보기▼ 직사의마안 2020-09-16 12:03: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관방 이랑 알렉마망 중에 머부터 키우지 [5] 탄지우 2020.09.16 77 0 건 리더 고정만 해도 괜찮지 않나 ㅇㅇ (14.39) 2020.09.16 77 0 근데 이시국팀 밤일은 사나에가 갑임 ㅋㅋ [3] byute 2020.09.16 117 0 유닛 고정 같은건 안해주나 [6] 직사의마안 2020.09.16 111 0 협력사모집 정액제 2번 샀습니다 #318828 [1] ㅇㅇ (39.123) 2020.09.16 89 0 건틀렛 이번주 건포 빼기 진짜 너무 험난하다 [1] 느금태 2020.09.16 106 0 50퍼센트의 확률로 내가 이겼다 [9] 십공소 2020.09.16 89 0 복귀 3일차 팰리스1 깼다 ㅅㅂ 각성 없으니 개 꼽네 [5] ㅇㅇ (59.1) 2020.09.16 99 0 각등이 없으니 꼬우니까 byute 2020.09.16 59 0 난 손패고정 에바라고 꾸준히 건의 넣었는데 [1] ㅇㅇㅇ 2020.09.16 97 0 클리어 안한지역은 오토 못함? [2] 최둘기 2020.09.16 77 0 뉴비때 플래닛 포인트없는데 융합핵교환함 hver 2020.09.16 58 0 ✋질문 모의 공격 방어 공략글도 있음? [21] 와 2020.09.16 108 0 손패 고정 좀 에바임 몰름보 2020.09.16 96 0 야 애 왜 계속 자냐 [6] 브 2020.09.16 159 0 손패고정이면 템빨,융합빨 절대로 못이기지 [3] 보름달빵 2020.09.16 133 0 좆틀렛 말고 pve나 파야지 수램 2020.09.16 64 0 담시즌 첫 주간 건틀렛 예상 [3] ㅇㅇㅇ 2020.09.16 110 0 건 손패고정 스샷 [4] 노드왕 2020.09.16 188 0 아머가 pvp 젤 좋은거 맞냐 [1] 브 2020.09.16 104 0 함선 고정도 생기면 좋겠다 [3] 직사의마안 2020.09.16 92 0 니가와 이디스 110 필수임? [4] ㅈㅈ 2020.09.16 146 0 어 뉴비 실비아 뽑았는데 메카 전용임? [8] ㅇㅇ (39.123) 2020.09.16 124 0 니가와 좆같음 [5] 보름달빵 2020.09.16 141 0 건틀렛 시즌룰 이것도 잊으면 안댐 [2] 니퍼 2020.09.16 128 0 뉴비 편성 뭐 키워야 합니까? [3] ㅇㅇ (218.235) 2020.09.16 91 0 이벤트가 556보다 경험치 많이주지? [7] 히메코달린다 2020.09.16 144 0 건틀렛 다음시즌부터 건 손패고정인데 벌써부터 니가와 판칠예정에 부랄떨림 [7] 노드왕 2020.09.16 169 0 백야천주살이 무슨뜻임? [1] 화이트 2020.09.16 139 0 건틀렛 니가와 ㅈ같음 람다 2020.09.16 108 0 그림자 전당 너무 어려워 [6] 픯 2020.09.16 101 0 념글 아기 썅년 둘리 머임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16 193 0 정신 나갈것같애 [2] 니퍼 2020.09.16 94 0 새 시즌인데 [2] 토깡이 2020.09.16 95 0 건틀렛 3서폿각힐에 이지수 넣어볼가 ㅇㅇ (110.44) 2020.09.16 60 0 이지수 궁에 나오는 한자가 무슨뜻임? [2] 화이트 2020.09.16 143 0 글고보니 담시즌 이디스 야누스 부활에 건틀렛 손패고정인데 [4] ㅇㅇㅇ 2020.09.16 124 0 건틀렛 지금 골드2인데 각힐은 많이 보여도 팔도 2020.09.16 85 0 건틀렛 건틀렛 이번주보다 다음주가 더 좆같을거같은데 [8] 노드왕 2020.09.16 146 0 설거지가 젤루좋아 [2] 중고흑우 2020.09.16 88 0 건 시즌 마지막주인데 하필 제일 역겨운 덱 주간임 ㅇㅇ (211.46) 2020.09.16 93 0 ㅋㅋㅋ공략도봤겠다 전당꼴박간다 [3] 중고흑우 2020.09.16 115 0 씹게이 승부존 [4] 네오딤남편 2020.09.16 214 0 킹 이거랑도 좀 닮긴해 [4] 댕커 2020.09.16 121 0 여름 유입 중 그게임 유저 비율 이상할정도로 높음 [9] hver 2020.09.16 2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12: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