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확률 50퍼맞나
한번에 S를 받으려면 이 방법밖에는 없었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0퍼센트의 확률로 내가 이겼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9]
264430
264430
십공소
264430
보름달빵
십공소
람다
람다
십공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손패고정으로 가장 이득 보는덱
[1]
148
0
애기카붕이 방어특훈 질문
[3]
105
0
뉴비용 쓰알 등급표없나?
[2]
189
0
손패고정이면 메카가 짱아니냐
67
0
손패 고정은 ㄹㅇ 에바지.. 진짜
[2]
113
0
그림자파편 교환소 보라색 금형보다 75퍼 할인하는것부터 먼저사?
[2]
103
0
돈슨겜 요즘 이래저래 문제가 많구만
[4]
472
0
각수연 무기 보면 내가 하던게임 이온캐논 닮음
[1]
72
0
"야 지아링"
[2]
98
0
아니 이거 어따 쓰는거냐
[5]
99
0
쥬지를 탐닉하는 눈빛
[2]
88
0
건틀렛 새시즌 앞두고 각수연 싱글벙글 하겠노
176
0
손패 고정 반대하면 건공몰이 당함
[4]
107
0
킹운터사이드 광고 키타wwwww
[4]
149
4
개선탭에 어제 문의보낸 2000자 짜리 올리라햇는데
[12]
132
1
ㅋㅋㅋ 오토솔저에 각등이나 에델 뒷패에 있어서 지는일은 업겠노
71
0
건틀렛 시즌 기간 너무 긴거아님?
439
0
구관방 이랑 알렉마망 중에 머부터 키우지
[5]
77
0
건 리더 고정만 해도 괜찮지 않나
77
0
근데 이시국팀 밤일은 사나에가 갑임 ㅋㅋ
[3]
117
0
유닛 고정 같은건 안해주나
[6]
112
0
협력사모집
정액제 2번 샀습니다 #318828
[1]
89
0
건틀렛
이번주 건포 빼기 진짜 너무 험난하다
[1]
106
0
50퍼센트의 확률로 내가 이겼다
[9]
89
0
복귀 3일차 팰리스1 깼다 ㅅㅂ 각성 없으니 개 꼽네
[5]
99
0
각등이 없으니 꼬우니까
59
0
난 손패고정 에바라고 꾸준히 건의 넣었는데
[1]
97
0
클리어 안한지역은 오토 못함?
[2]
77
0
뉴비때 플래닛 포인트없는데 융합핵교환함
58
0
✋질문
모의 공격 방어 공략글도 있음?
[21]
108
0
손패 고정 좀 에바임
96
0
야 애 왜 계속 자냐
[6]
159
0
손패고정이면 템빨,융합빨 절대로 못이기지
[3]
134
0
좆틀렛 말고 pve나 파야지
65
0
담시즌 첫 주간 건틀렛 예상
[3]
110
0
건 손패고정 스샷
[4]
188
0
아머가 pvp 젤 좋은거 맞냐
[1]
104
0
함선 고정도 생기면 좋겠다
[3]
92
0
니가와 이디스 110 필수임?
[4]
147
0
어 뉴비 실비아 뽑았는데 메카 전용임?
[8]
124
0
니가와 좆같음
[5]
142
0
건틀렛 시즌룰 이것도 잊으면 안댐
[2]
128
0
뉴비 편성 뭐 키워야 합니까?
[3]
91
0
이벤트가 556보다 경험치 많이주지?
[7]
144
0
건틀렛
다음시즌부터 건 손패고정인데 벌써부터 니가와 판칠예정에 부랄떨림
[7]
1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