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에른 고정 시즌 함 해주라 금태야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함선 고정도 생기면 좋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2
작성일
댓글
[3]
중고흑우
직사의마안
직사의마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선탭에 어제 문의보낸 2000자 짜리 올리라햇는데
[12]
133
1
ㅋㅋㅋ 오토솔저에 각등이나 에델 뒷패에 있어서 지는일은 업겠노
72
0
건틀렛 시즌 기간 너무 긴거아님?
440
0
구관방 이랑 알렉마망 중에 머부터 키우지
[5]
78
0
건 리더 고정만 해도 괜찮지 않나
78
0
근데 이시국팀 밤일은 사나에가 갑임 ㅋㅋ
[3]
118
0
유닛 고정 같은건 안해주나
[6]
112
0
협력사모집
정액제 2번 샀습니다 #318828
[1]
90
0
건틀렛
이번주 건포 빼기 진짜 너무 험난하다
[1]
107
0
50퍼센트의 확률로 내가 이겼다
[9]
90
0
복귀 3일차 팰리스1 깼다 ㅅㅂ 각성 없으니 개 꼽네
[5]
100
0
각등이 없으니 꼬우니까
60
0
난 손패고정 에바라고 꾸준히 건의 넣었는데
[1]
98
0
클리어 안한지역은 오토 못함?
[2]
78
0
뉴비때 플래닛 포인트없는데 융합핵교환함
59
0
✋질문
모의 공격 방어 공략글도 있음?
[21]
109
0
손패 고정 좀 에바임
97
0
야 애 왜 계속 자냐
[6]
159
0
손패고정이면 템빨,융합빨 절대로 못이기지
[3]
134
0
좆틀렛 말고 pve나 파야지
65
0
담시즌 첫 주간 건틀렛 예상
[3]
111
0
건 손패고정 스샷
[4]
188
0
아머가 pvp 젤 좋은거 맞냐
[1]
105
0
함선 고정도 생기면 좋겠다
[3]
93
0
니가와 이디스 110 필수임?
[4]
147
0
어 뉴비 실비아 뽑았는데 메카 전용임?
[8]
124
0
니가와 좆같음
[5]
142
0
건틀렛 시즌룰 이것도 잊으면 안댐
[2]
129
0
뉴비 편성 뭐 키워야 합니까?
[3]
91
0
이벤트가 556보다 경험치 많이주지?
[7]
144
0
건틀렛
다음시즌부터 건 손패고정인데 벌써부터 니가와 판칠예정에 부랄떨림
[7]
169
0
백야천주살이 무슨뜻임?
[1]
140
0
건틀렛
니가와 ㅈ같음
109
0
그림자 전당 너무 어려워
[6]
102
0
념글 아기 썅년 둘리 머임
193
0
정신 나갈것같애
[2]
94
0
새 시즌인데
[2]
95
0
건틀렛
3서폿각힐에 이지수 넣어볼가
60
0
이지수 궁에 나오는 한자가 무슨뜻임?
[2]
143
0
글고보니 담시즌 이디스 야누스 부활에 건틀렛 손패고정인데
[4]
125
0
건틀렛
지금 골드2인데 각힐은 많이 보여도
86
0
건틀렛
건틀렛 이번주보다 다음주가 더 좆같을거같은데
[8]
146
0
설거지가 젤루좋아
[2]
89
0
건 시즌 마지막주인데 하필 제일 역겨운 덱 주간임
93
0
ㅋㅋㅋ공략도봤겠다 전당꼴박간다
[3]
1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