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 이지수 + 류드밀라를 다들 기본으로 깔고 가는 메타에서 메카덱으로 하루하루 600포 빼기가 너무 버겁다


건틀렛 덱에 카운터 넣기 싫어서 썬더볼트로 류드밀라 저격 시도를 많이 해봤는데 운빨로 잡는거 아니면 썬더볼트로 류드밀라 절대 못잡음 ㅋㅋㅋ


이렇게 사기캐 좆망겜 할거면 처음부터 안돌리게 건 상점이나 없앴으면 좋겠다

근데 다음주에는 시즌 리셋되고 손패 고정되어서 니가와 덱들만 오지게 나올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역겹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