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수연 무기 보면 내가 하던게임 이온캐논 닮음 보름달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2 작성일 2020-09-16 12:09:51 수정일 2020-09-16 12:10:20 https://arca.live/b/counterside/7533422 백방 카린처럼 공 던질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셀레스틴 2020-09-16 12:14:14 난 중력포 생각났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손패 고정되는 이유 알려준다 ㅋㅋ [3] ㅇㅇ (211.46) 2020.09.16 103 0 월간 쿼츠 매달삼? [2] 캐빨겜 2020.09.16 95 0 건틀렛 손패 고정된다고? [1] S4N 2020.09.16 113 0 이거돈어디서모음? [2] ㅇㅇ (121.191) 2020.09.16 72 0 패고정 안됨 수램 2020.09.16 106 0 사나에 벅지 가져왔어요 [1]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6 172 0 건틀렛 이게 대체 무냐고 [2] 덩이 2020.09.16 117 0 부사장 이수연 OL로 출시기원 2일차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09.16 109 0 아 머야 소림이 좋다길래 핵 갈아넣엇는데 [10] 꾸루 2020.09.16 181 0 막고라챈 우리밖에 쓴 애들 없는거같은데? [1] 그라시아스 2020.09.16 103 0 손패고정돼면 지루했던거 더더욱 지루해짐 노드왕 2020.09.16 87 0 12000쿼츠로 6지부 뚫을 가치 큼? [7] ㅇㅇ (220.86) 2020.09.16 202 0 손패고 나발이고 상관없는이유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6 89 0 ㄹㅇ 개선탭 첫 안건으루 건 손패 찬vs반 올라가게 생겻노 ㅋㅋ [2] 꿀때지 2020.09.16 124 0 손패 고정이 머야 ㅅㅂ ㅇㅇ (59.1) 2020.09.16 71 0 손패고정 개애바인데 폭풍의왕 2020.09.16 69 0 손패고정으로 가장 이득 보는덱 [1] 보름달빵 2020.09.16 149 0 애기카붕이 방어특훈 질문 [3] 아루엘 2020.09.16 106 0 뉴비용 쓰알 등급표없나? [2] ㅇㅇ (210.219) 2020.09.16 190 0 손패고정이면 메카가 짱아니냐 건공 2020.09.16 68 0 손패 고정은 ㄹㅇ 에바지.. 진짜 [2] 완전루시퍼 2020.09.16 114 0 그림자파편 교환소 보라색 금형보다 75퍼 할인하는것부터 먼저사? [2] ㅇㅇ (59.1) 2020.09.16 104 0 돈슨겜 요즘 이래저래 문제가 많구만 [4] ㅇㅇ (210.99) 2020.09.16 473 0 각수연 무기 보면 내가 하던게임 이온캐논 닮음 [1] 보름달빵 2020.09.16 73 0 "야 지아링" [2] 중고흑우 2020.09.16 99 0 아니 이거 어따 쓰는거냐 [5] 브 2020.09.16 100 0 쥬지를 탐닉하는 눈빛 [2] 수램 2020.09.16 89 0 건틀렛 새시즌 앞두고 각수연 싱글벙글 하겠노 라나 2020.09.16 177 0 손패 고정 반대하면 건공몰이 당함 [4] ㅇㅇ 2020.09.16 108 0 킹운터사이드 광고 키타wwwww [4] ㅇㅇ (122.36) 2020.09.16 150 4 개선탭에 어제 문의보낸 2000자 짜리 올리라햇는데 [12] 꿀때지 2020.09.16 133 1 ㅋㅋㅋ 오토솔저에 각등이나 에델 뒷패에 있어서 지는일은 업겠노 카린웡 2020.09.16 72 0 건틀렛 시즌 기간 너무 긴거아님? ㅇㅇ (211.236) 2020.09.16 440 0 구관방 이랑 알렉마망 중에 머부터 키우지 [5] 탄지우 2020.09.16 78 0 건 리더 고정만 해도 괜찮지 않나 ㅇㅇ (14.39) 2020.09.16 78 0 근데 이시국팀 밤일은 사나에가 갑임 ㅋㅋ [3] byute 2020.09.16 118 0 유닛 고정 같은건 안해주나 [6] 직사의마안 2020.09.16 112 0 협력사모집 정액제 2번 샀습니다 #318828 [1] ㅇㅇ (39.123) 2020.09.16 90 0 건틀렛 이번주 건포 빼기 진짜 너무 험난하다 [1] 느금태 2020.09.16 107 0 50퍼센트의 확률로 내가 이겼다 [9] 십공소 2020.09.16 90 0 복귀 3일차 팰리스1 깼다 ㅅㅂ 각성 없으니 개 꼽네 [5] ㅇㅇ (59.1) 2020.09.16 100 0 각등이 없으니 꼬우니까 byute 2020.09.16 59 0 난 손패고정 에바라고 꾸준히 건의 넣었는데 [1] ㅇㅇㅇ 2020.09.16 97 0 클리어 안한지역은 오토 못함? [2] 최둘기 2020.09.16 78 0 뉴비때 플래닛 포인트없는데 융합핵교환함 hver 2020.09.16 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12: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