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비피 취급이 이렇게 안좋은겜은 이게 처음임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이 왜 정공취급받는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77
작성일
댓글
[9]
ㅇㅇ (211.46)
삭제
수정
개소리하면댓글담
264430
꿀때지
삼바교실
삼바교실
gkdhkdhk
ㅇㅇ
DRX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체 엘소드로 재미본 금태니까
[2]
114
0
1시간 30분뒤 행복해질 예정
[3]
100
0
손패고정 찬성했던 사람들 대부분 과금러들인거 모르노
61
0
양심고백) 건 솔직히 개재밌음
[1]
79
0
어려움 일퀘 재밌게 깨는법 찾음ㅋㅋㅋㅋ
[2]
97
0
소싸움할땐 이미 오토씀
156
0
아이 씻팔 채용권 다 꼬라박았는데 구관방 못먹음
[2]
114
0
손패 고정 건의하러 갈 할배들은 봐라
[2]
102
0
pvp 정공취급하는 이유
[4]
299
4
빨리 양심고백해라 손패고정 찬성 했던 애들 어디감?
[2]
99
0
근데 이겜 pvp말고 할게없서
67
0
난솔직히 리더손패고정도 맘에안들었음
[3]
140
0
아 뉴비 지갑 계속 털린다
[4]
139
0
PVP가 정공취급당하는 이유
[1]
118
1
어 뭐야 히오스갤도 여기로 이사왔네
[1]
93
0
모험 미는디 시간 ㅈㄴ걸리는데
63
0
뉴비 핵이 읎어
[6]
96
0
-건- 손패고정되면 매판 매판 똑같아서 ㄹㅇ 십노잼됨
[1]
109
0
건 솔직히 손패 고정되면 노잼일듯
[6]
122
0
손패고정 반대하는 이유가 이거임
[2]
177
0
각힐 아머 3힐 덱은 왜 같은 동일덱으로만 싸움 가능하냐
[3]
86
0
강소영 리더주면 스홀 10마리 뽑을수있음?
[4]
96
0
서브겜 할꺼없나
[18]
138
0
건틀렛이 왜 정공취급받는거임
[9]
177
0
개선탭 걍 순수 개선점 글만 적어주세요
[2]
99
1
손패하면 강소영 누가쓰노 ㅋㅋ
74
0
유미 스충 별로같음
[9]
120
0
과금러 논리로 들어가면 손패 고정 하는 이유 나오지
[1]
95
0
근데 ㄹㅇ 건공 톡방이 카사 업뎃 관여크긴할걸
[2]
102
0
애사심 오르는 소모품 좀 내줘
[2]
77
1
건틀렛
손패 고정 = 실시간 전략전아니냐
95
1
근데 ㄹㅇ 옛날엔 손패고정 찬성이 더 많지않앗나
[3]
105
0
손패 고정되는 이유
[1]
140
0
개노 떴냐?
[1]
124
0
예전엔 손패고정 반대하면 건공이라고 욕 ㅈㄴ 쳐먹었음 ㅋㅋㅋㅋㅋ
[1]
131
0
가은이스킨사줫음
190
0
손패 고정이 뭔 뜻임?
[3]
120
0
한소림 두명 나오면 쓰냐
[2]
122
0
카사 디자이너들 sm쪽에서도 벨트성애자 같아
[2]
123
0
손패고정대신 노밴데이 어떠노?
[6]
109
0
반눈 찍기 힘드네
[4]
338
1
치명군침 싹도네 크으으
[1]
139
0
난 푸엥카레 갈 때 타워 넣는데
75
0
건 손패 고정되는 이유 알려준다 ㅋㅋ
[3]
102
0
월간 쿼츠 매달삼?
[2]
9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