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모험 미는디 시간 ㅈㄴ걸리는데 sibalb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3 작성일 2020-09-16 12:23:06 https://arca.live/b/counterside/7537434 이거 일단 남는 이터는 그냥 이벤맵 그대로돌려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이 진짜 개 꼬접 마렵다 [12] 이수연 2020.09.16 211 0 님들 이 개같은거 어떻게 끔? [2] 하리미 2020.09.16 115 0 그러니까 다들 건의하러가!!! ㅇㅇㅇ 2020.09.16 50 0 손패 고정되면 이렇게 되지 [1] 완전루시퍼 2020.09.16 119 0 건틀렛 오늘의 소싸움 오토덱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6 117 0 가은이 블랙토끼 얀컨셉임? [2] 이게진짜되네 2020.09.16 113 0 다햇다아아 [3] 아무뮤 2020.09.16 96 0 건틀렛 손패 랜덤이여서 이렇게 이기고 지고가 가능하지 보름달빵 2020.09.16 86 0 그체 엘소드로 재미본 금태니까 [2] 테르미도르 2020.09.16 114 0 1시간 30분뒤 행복해질 예정 [3] gkdhkdhk 2020.09.16 100 0 손패고정 찬성했던 사람들 대부분 과금러들인거 모르노 ㅇㅇ (211.46) 2020.09.16 61 0 양심고백) 건 솔직히 개재밌음 [1] ㅇㅇ (183.98) 2020.09.16 79 0 어려움 일퀘 재밌게 깨는법 찾음ㅋㅋㅋㅋ [2] 수램 2020.09.16 97 0 소싸움할땐 이미 오토씀 토깡이 2020.09.16 156 0 아이 씻팔 채용권 다 꼬라박았는데 구관방 못먹음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6 114 0 손패 고정 건의하러 갈 할배들은 봐라 [2] 릭아저씨 2020.09.16 102 0 pvp 정공취급하는 이유 [4] 꿀때지 2020.09.16 299 4 빨리 양심고백해라 손패고정 찬성 했던 애들 어디감? [2] ㅇㅇ 2020.09.16 100 0 근데 이겜 pvp말고 할게없서 브 2020.09.16 67 0 난솔직히 리더손패고정도 맘에안들었음 [3] RH 2020.09.16 140 0 아 뉴비 지갑 계속 털린다 [4] 밥빵 2020.09.16 139 0 PVP가 정공취급당하는 이유 [1] ㅇㅇ (211.199) 2020.09.16 118 1 어 뭐야 히오스갤도 여기로 이사왔네 [1] 히메코달린다 2020.09.16 93 0 모험 미는디 시간 ㅈㄴ걸리는데 sibalba 2020.09.16 63 0 뉴비 핵이 읎어 [6] ㅇㅇ (39.123) 2020.09.16 96 0 -건- 손패고정되면 매판 매판 똑같아서 ㄹㅇ 십노잼됨 [1] 졸린개 2020.09.16 109 0 건 솔직히 손패 고정되면 노잼일듯 [6] 람다 2020.09.16 122 0 손패고정 반대하는 이유가 이거임 [2] DRX 2020.09.16 177 0 각힐 아머 3힐 덱은 왜 같은 동일덱으로만 싸움 가능하냐 [3] ㅇㅇ (211.46) 2020.09.16 86 0 강소영 리더주면 스홀 10마리 뽑을수있음? [4] 수램 2020.09.16 96 0 서브겜 할꺼없나 [18] 탄지우 2020.09.16 138 0 건틀렛이 왜 정공취급받는거임 [9] S4N 2020.09.16 178 0 개선탭 걍 순수 개선점 글만 적어주세요 [2] 하리미 2020.09.16 99 1 손패하면 강소영 누가쓰노 ㅋㅋ byute 2020.09.16 74 0 유미 스충 별로같음 [9] 토깡이 2020.09.16 121 0 과금러 논리로 들어가면 손패 고정 하는 이유 나오지 [1] ㅇㅇㅇ 2020.09.16 95 0 근데 ㄹㅇ 건공 톡방이 카사 업뎃 관여크긴할걸 [2] ㅇㅇ 2020.09.16 103 0 애사심 오르는 소모품 좀 내줘 [2] 수램 2020.09.16 78 1 건틀렛 손패 고정 = 실시간 전략전아니냐 ㅇㅇ (58.123) 2020.09.16 96 1 근데 ㄹㅇ 옛날엔 손패고정 찬성이 더 많지않앗나 [3] 꿀때지 2020.09.16 106 0 손패 고정되는 이유 [1] 보름달빵 2020.09.16 140 0 개노 떴냐? [1] ㅇㅇ (58.123) 2020.09.16 125 0 예전엔 손패고정 반대하면 건공이라고 욕 ㅈㄴ 쳐먹었음 ㅋㅋㅋㅋㅋ [1] ㅇㅇ 2020.09.16 132 0 가은이스킨사줫음 ㅇㅇ (121.191) 2020.09.16 190 0 손패 고정이 뭔 뜻임? [3] 픯 2020.09.16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12: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