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력까진 아니더라도 2번째 정도는 되는 애들인데 이걸 못이기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이건 왜 또 못깨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9
작성일
댓글
[2]
보름달빵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볼브 원이랑 스캐빈저 설명하는거랑 생긴거보면 이런거생각나는데
[5]
1254
0
건 손패고정 해서도 지면 핵과금들 다 한강가는거야?
[3]
176
0
"손패고정" 떡밥 어디서 시작된지 알아보자.txt
[5]
217
0
건틀렛
각힐 내 함선에 꼬라박게 만드는거 괜찮네
[9]
228
0
애초에 건 8명 채우라고했으면
[2]
107
0
난 마리아 특수기도 특수긴데 그냥 존버용으로 씀
[5]
108
0
상시채용 구관총 떳냐?
[4]
125
1
건틀렛
ㅡ건ㅡ손패 고정이 무슨얘기임?
[8]
168
0
솔저덱 <~~ 편성봐주셈
[10]
637
0
맨날 청도소싸움만 하겠네
[3]
180
0
48일 챌 돌았노..?
[4]
170
0
파밍할거 없는 고인물들은 525 어려움이 좋은듯
[3]
249
1
-건-안하는 유저들은 손패고정 환영해야함.
102
0
리더 첫패 고정정도가 적당한거같은디
[1]
99
0
사용자 글 목록 어떻게 봄?
[2]
91
0
이런거 깔때 기대하고깜?
[3]
117
0
??? : 우리 VIP 고객들이 운좆망 랜덤빨로 무과금들한테 진다고?
[3]
151
1
금태가 랜덤성의 재미를 너무 얕보고있음
[2]
126
0
건 리더 첫패 + 랜덤 3캐 + 다음 대기열 1캐
118
0
병신겜
[2]
77
1
건공이라는 비하 표현 쓰지마세요
[7]
126
0
고인물들 솔저덱 다 키워놨음?
[5]
127
0
제일 좆구린 쓰알이 뭐라고 생각하냐?
[10]
179
0
아니 이건 왜 또 못깨는데
[2]
79
0
건 손패고정 없어야 가끔씩 잘하는애들 운빨로 이기는디
78
0
본인 마리아만 보면 경기일으키는 병이있음
[2]
99
0
각등이 7코로 나와도 킹만했겠네
[6]
139
0
건틀렛
48일차 뉴비 챌 달았다ㅜㅜ
[29]
216
4
이쯤 했으면 됐잖아
[4]
135
0
손패 고정해달란건 그냥 건 없애달라는거지
81
0
손패고정떡밥은 머임
[1]
95
0
패치 하는 것도 없는데 시간 왤캐 길어
[2]
78
0
진짜 니가와가 만악의 근원이네
[8]
178
0
개선
그림자전당 개선 절실한 기능
[1]
177
3
이 겜 보라광물 원래 일케 딸리냐
[3]
103
0
각성 이수연 개사기로 나오냐
[1]
79
0
공략
건틀렛에서 각등이(각성 유미나) 대처하는 방법 1편
[6]
1082
6
로우큐 씹쌔끼들 왤캐쎄지
101
0
패치노트지금봣는대
[3]
128
0
강소영 상향해@@@
70
0
초원이 크리뜨는거 생각보다 괜찮은데
[2]
92
0
카붕이 진짜 개 꼬접 마렵다
[12]
211
0
님들 이 개같은거 어떻게 끔?
[2]
116
0
그러니까 다들 건의하러가!!!
50
0
손패 고정되면 이렇게 되지
[1]
1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