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덱에 마리아 넣어도됨? 무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5 작성일 2020-09-16 13:08:18 https://arca.live/b/counterside/7551130 pvp에선 니가와로 쓴다들엇는데pve에서도 쓸만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네오딤남편 2020-09-16 13:09:26 ㅇㅇ 펼쳐보기▼ PinkGuy 2020-09-16 13:09:36 ㅇㅇ 펼쳐보기▼ PinkGuy 2020-09-16 13:09:46 메카 자체가 코스트가 무거워서 강제 니가와 임 펼쳐보기▼ PinkGuy 2020-09-16 13:10:13 건쉽 pvp 필수에 발리스타도 집어넣고 여기서도 2타워인데 마리아 넣어주면 3타워라 강제 니가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마망 속썩이고싶다 [1] ㅇㅇ (183.103) 2020.09.16 108 0 "가은아 넌 혈액형이 뭐니?" [13] 테르미도르 2020.09.16 5033 40 동종 업자들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16 153 0 구관방이야 말로 각힐과 견줄 디펜더임 [12] 보름달빵 2020.09.16 200 0 이거 합성임? [6]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16 133 0 ✋질문 강소영 주시윤 샤오린 전장 고유옵 머임?? [2] 수램 2020.09.16 124 0 크레딧좀 어캐해바 시발 무민 2020.09.16 97 0 이렇게 압도적으로 이기는건 또 처음이네 [1] ㅇㅇ (61.255) 2020.09.16 123 -2 건틀렛 50렙 이상은 틀딱이다 [2] 트리비알리스 2020.09.16 116 0 전당3-1 3-2 공군덱 야누스나 로자같은 딜러 둘중하나 없으면 걍 저 구간은 솔저덱해 [5] 노드왕 2020.09.16 214 0 하운드 전장은 둘째치고 소총병 전장이 왜 필요하냐 [2] 페이커 2020.09.16 130 -2 건틀렛 패 순서 랜덤이였음? [1] 픯 2020.09.16 85 0 이벤트보상 거의다타먹었으니 자계나밀어야지 investing 2020.09.16 65 0 애기썅년둘리콘 출시 [12] 딸기꿀딴지 2020.09.16 1467 0 키울거다골랐다 [2] JZNHZK 2020.09.16 131 0 "가은아 넌 혈액형이 뭐니?" [6] krispydonut 2020.09.16 517 1 건틀렛 전략전 점수좀 팍팍줬으면좋겠다 S4N 2020.09.16 72 0 템 공략보고 맞추려니까 크레딧 엄청드가넹 [1] 중고흑우 2020.09.16 80 0 야누스 못먹을땐 그냥 아쉬운 수준이었는데 ㅇㅇ (125.185) 2020.09.16 93 0 건틀렛 각미나 상대법은 예상만하면 쉬운편이지 [3] DRX 2020.09.16 149 0 얘정도는 혼자 잡을수 있겠지? [6] ㅇㅇ (180.70) 2020.09.16 127 0 그래도 건 특유의 똥맛이 있긴함 ㅋㅋ ㅇㅇ (112.167) 2020.09.16 96 -1 구관방은 굳이 안뽑아도 상관없음? [3]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16 115 0 메카덱에 마리아 넣어도됨? [4] 무민 2020.09.16 95 0 d이수여어어어언-------!!스트라이크으으으으-------!!!! [1] 최둘기 2020.09.16 168 0 확실히 손패고정이면 메타 고착화가 더 빠르게 될거같긴함 두통복통 2020.09.16 70 0 복귀유저 상태 좀 봐 주세요 [1] ㅇㅇ (59.19) 2020.09.16 80 0 주시윤 특수기는 죄다 튕김? [7] 수램 2020.09.16 172 0 각힐 궁 거꾸로나가는건 이유가 뭐임? [4] hver 2020.09.16 140 0 소총병 전장 두개째 먹음 [4] 궁딩 2020.09.16 220 0 공략 건틀렛에서 각등이(각성 유미나) 대처하는 방법 2편 [5]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6 572 5 건틀렛 시작하고 각힐 다음에는 레퍼토리가 다들 비슷하노 [1] ㅇㅇ (125.188) 2020.09.16 136 0 건틀렛 각힐이 없군 [3] Vergil 2020.09.16 109 0 석유들 개노보면 기겁하는 이유를 알거같다 수램 2020.09.16 129 0 강소영 구관검 조음?? [5] 아루엘 2020.09.16 104 0 "손패랜덤 그게 무슨 전략이냐 씨발 병신겜" 소리 나온 이유 꿀때지 2020.09.16 159 0 솔직히 건 좋아서 한거 아닌데 [5] 노드왕 2020.09.16 144 0 나도 고닉팠다 [2] 고마워미도리 2020.09.16 95 0 강소영 빨리 주는거 맞음? [4] 히메코달린다 2020.09.16 146 0 상대한 애들 템좀 보고싶다 [1] 토깡이 2020.09.16 84 0 손패 고정 말도 안대지아늠?? [2] ㄹㅊㄴ 2020.09.16 103 0 손패고정은 개노에서 확정된 사항임 [4] ㅇㅇㅇ 2020.09.16 146 0 소림이가 제일 신날 때 [2] 기랑 2020.09.16 128 0 금태 씨발년아 내가 이겼다 [16] 맘마조 2020.09.16 881 1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13: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