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은간식 싸가도 되냐고 할때마다 간식이고 뭐고 라면먹이고싶노 ㅋㅋ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등이 지부미션 돌아올때 대사 졸커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2
작성일
댓글
[1]
ㅇㅇ (58.23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훗 또 실패인가
[4]
124
0
사나에 컷신 처음 봤는데
[1]
129
0
근데 ㄹㅇ 평소에 소리키면서 겜 잘안하긴해
[3]
138
0
발작하는게아니라 대부분 씹덕겜갤 에서 성덕새끼들 극혐함
[7]
192
0
나 드디어 미챴나봄
[2]
129
0
저거 인터뷰에서 진짜로 한말임?
[5]
187
0
양심고백) 사실 카사 안 좋아함
[5]
166
0
뭐냐 수영복 스킨 기간한정이었음?
[6]
147
0
알렉스 성대 좋던데
[2]
113
0
초반에는 쓰알 소대별로 몇개씩 운용해야해?
[3]
87
0
우편함 미쳤다
[3]
154
0
슈퍼 코핀 토너먼트.....jpg
[5]
208
0
근데 이겜 성대보고하는겜은 아니지 않냐
[18]
229
-2
너네들 왜 요즘 당장 시작해콘 안담 ㅡㅡ
[16]
178
0
갔다왔더니 뭐 이렇게 공약들이 많어
[4]
138
0
✋질문
525 어떻게도는거냐?
[1]
235
0
지부 확장하면 좋다해서 했는데
[1]
132
1
레이드 120도 약하네
[2]
134
0
그 메달작 쿼츠캐는거 말고 1분안에 클리어 그거 보상 질문이었음
[4]
129
0
솔저덱완성
[8]
292
0
카사 소확행 1순위..
[7]
257
-10
근본애니 개재밋음;
[4]
218
0
각등이 지부미션 돌아올때 대사 졸커네
[1]
142
0
신규 컨텐츠) 불법 격투 투기장
[4]
193
0
내가 돌아왔다
[1]
104
0
그럼 보미 vs 에스타크하면 누가 이김?
[4]
144
0
크리스마스다
[3]
120
0
카챈난제)
[5]
149
0
전역 말고 스테이지3별은 하면 뭐가ㅣ 더 좋은것
[2]
127
0
ㄹㅇ 우드픽커 좀의외로 단단한거가테
129
0
카챈난제] 그럼 이건 누가이기냐?
[11]
235
0
늒네 이벤트 강화상자 캐면 손절하면되??
[7]
165
0
아이씨발
[3]
217
0
건틀렛
호안에 수류탄!
153
0
556 크레딧 잘벌림?
[3]
163
0
공군덱 건십 있으면 좋은이유
[1]
224
0
와 이건 ㄹㅇ 좀 역한디 ㅋㅋ
[7]
280
0
이벤트 강화상자랑 크레딧만 남았는데 그만 돌아도 됩니가
[6]
136
0
카사에도 투기장같은거 있으면 재미있지 않을까
[3]
120
1
자계 카운터템 쓸만함?
[1]
90
0
이제 뽑기에서 탱크 헬기 안나옴?
[10]
174
0
그와중에 밑에 아무도 알파트릭스 안찍네
[5]
187
0
4소대 건틀릿나오면 재밌겠네
[3]
105
0
근데 갑자기 외 556 말이 많아진거야?
[5]
2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