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격 :
3인 1팀 구성
조건 :
노템, 110렙, 풀스작
함선 :
오리배
출격코스트 10
재출격 가능



스틸레인
소총병은 휴가감



페넥폭스
험비가 탱임



프리라이더
소문에 따르면 은근히 쎔



스트레가
요하나가 제일좋음;;



알파트릭스
오새롬 출격기 은근 쎄다고함



프론티어
마야가 꽤 강력함



제6 채굴팀
얘들은 딜러가 없네



오피셜 서포트
유력한 우승후보



비정규 정찰대
에디피셔 버프가 강력함



화이트레빗
양하림이 OP라서 우승하지않을까 싶지만
조호진이 개쓰레기고 탱이 없으니 승률을 예상할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