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격 : 

3인 1팀 구성


조건 : 

노템, 110렙, 풀스작


함선 : 

오리배

출격코스트 10

재출격 가능






스틸레인 

소총병은 휴가감 




페넥폭스

험비가 탱임




프리라이더

소문에 따르면 은근히 쎔




스트레가 

요하나가 제일좋음;;




알파트릭스

오새롬 출격기 은근 쎄다고함




프론티어

마야가 꽤 강력함




제6 채굴팀

얘들은 딜러가 없네




오피셜 서포트

유력한 우승후보




비정규 정찰대 

에디피셔 버프가 강력함





화이트레빗

양하림이 OP라서 우승하지않을까 싶지만

조호진이 개쓰레기고 탱이 없으니 승률을 예상할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