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9월 모의고사 제대로안풀면 좆되는거임? 그런거모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19 작성일 2020-09-17 09:10:52 https://arca.live/b/counterside/7920180 씨발 국어 15개 못풀었는데 우짜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7 09:11:20 못 푼 거면 ㅈ된 거라고 봐야지 펼쳐보기▼ 그런거모름 2020-09-17 09:11:45 아 제발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7 09:12:42 현역이면 웬만해서는 9평보다 수능에서 등급 안 나옴 펼쳐보기▼ 딸쟁이 2020-09-17 09:11:39 모의고사본지 10년넘어서 모름 펼쳐보기▼ 그런거모름 2020-09-17 09:11:56 타다노 2020-09-17 09:11:49 9평이 평가원모의고사 아닌가 마지막 평가원모의고사라서 진지하게 풀어야하는거로 기억하는데 펼쳐보기▼ 그런거모름 2020-09-17 09:12:16 그거 그래서 내신 드가는거임? 펼쳐보기▼ 타다노 2020-09-17 09:12:44 내신은 안들어가는데 수능 출제하는 평가원이 수능 전에 마지막으로 내는 모의고사라서 의미가 큰거지 ㅋㅋ 펼쳐보기▼ 타다노 2020-09-17 09:12:18 답지 나오면 채점하고 풀었는데 틀린문제는 꼭 다시 확인해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17 09:12:45 수능 보기전에 마지막 모의고사인데 중요하지 펼쳐보기▼ S4N 2020-09-17 09:12:49 9평이 거의 수능성적이자너 펼쳐보기▼ 은하단 2020-09-17 09:12:58 안푼거야 못푼거야 펼쳐보기▼ 그런거모름 2020-09-17 09:13:17 잤습니다 헤헷 펼쳐보기▼ 셰이브 2020-09-17 09:13:10 수시위주면 그렇게 신경안써도됨 수능잘볼려면 69평위주로 공부해야지 그해 트렌드인데 펼쳐보기▼ 그런거모름 2020-09-17 09:13:52 수시갈건데 다행이네 ㄱㅅㄱㅅ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7 09:14:19 최저는 맞춰야지 펼쳐보기▼ 셰이브 2020-09-17 09:14:22 최저는 신경쓰셈 재수할때 보면 최저못맞춘 애들도 많다 펼쳐보기▼ 그런거모름 2020-09-17 09:15:13 명심하겠슴다 펼쳐보기▼ FEKE 2020-09-17 09:13:31 게이야 수시쓸거면 모의고사는 별로 안중요하다 정시쓸건데 모의고사 조졋으면 재수해야대는거고 펼쳐보기▼ 그런거모름 2020-09-17 09:14:35 모의고사 한번 못 쳤다고 재수해야됨??? 펼쳐보기▼ FEKE 2020-09-17 09:15:32 아니 니 '모의'가 먼지 모름?? 모의고사는 말그대로 그냥 자기 실력테스트 하는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는 성우연기 대부분 괜찮지 [8] 딸쟁이 2020.09.17 209 2 오늘부터 적금든다 [1] 트리비알리스 2020.09.17 152 0 대충 각힐 못먹고 각등이 먹고 현탐와서 접었는데 [19] 천챙 2020.09.17 210 0 금태덕후는 없냐 [3] 시루룬 2020.09.17 143 0 아 이터없다 토깡이 2020.09.17 92 0 감사합니다 카붕쿤들 [5] 그런거모름 2020.09.17 214 0 양도논법 더이상 못해먹겠다 [6] hver 2020.09.17 291 3 씹덕갤에서 성덕이 욕먹는건 [2] ㅁㄴㅇㄹ (121.179) 2020.09.17 286 0 생각해보니 금태=관리자 면 [6] 꿀때지 2020.09.17 152 0 스트롱홀드 말투는 개틀딱인데 목소리 왤케 젊음 ㅇㅇ (163.152) 2020.09.17 79 0 카운터사이드는 인생이다... [3] 중고흑우 2020.09.17 109 0 루미 pve 어때? [2] 레급 2020.09.17 112 0 성우 목소리 개조아 [1] 토깡이 2020.09.17 135 0 따로나오라고 아 ㅋㅋㅋ [4] 트리비알리스 2020.09.17 128 0 여기서 뭐키울지 추천좀 [3] ㅇㅇ (121.155) 2020.09.17 140 0 통발겜이든 분재겜이든 좆도상관없는데 [1] 물리법칙 2020.09.17 158 1 성덕 배척받는 이유는 인방충이랑 똑같음 [2] 십공소 2020.09.17 217 0 카운터 사이드는 게임이 아니야 [4] Vergil 2020.09.17 180 0 이겜 하는 이유 [4] 수램 2020.09.17 193 0 금태 = 관리자 맞는거 또 잇음 [5] 꿀때지 2020.09.17 173 0 양심 고백함 [2] 페이커 2020.09.17 108 0 왠지 공약 만기 1분전에 패노 올리더라 [1] 건공 2020.09.17 125 0 카사 다른 씹덕겜이랑 비교해서 현질얼마나 해야됨? [9] acecombat 2020.09.17 209 0 9월 모의고사 제대로안풀면 좆되는거임? [21] 그런거모름 2020.09.17 219 0 ㄹㅇ 오피셜 [2] ㅇㅇ 2020.09.17 149 0 훗 또 실패인가 [4] Vergil 2020.09.17 124 0 사나에 컷신 처음 봤는데 [1] 람다 2020.09.17 128 0 근데 ㄹㅇ 평소에 소리키면서 겜 잘안하긴해 [3] 꿀때지 2020.09.17 137 0 발작하는게아니라 대부분 씹덕겜갤 에서 성덕새끼들 극혐함 [7] leakas 2020.09.17 191 0 나 드디어 미챴나봄 [2] 중고흑우 2020.09.17 128 0 저거 인터뷰에서 진짜로 한말임? [5] 그런거모름 2020.09.17 187 0 양심고백) 사실 카사 안 좋아함 [5] 힐데 2020.09.17 165 0 뭐냐 수영복 스킨 기간한정이었음? [6] ㅇㅇ (221.138) 2020.09.17 146 0 알렉스 성대 좋던데 [2] 건공 2020.09.17 112 0 초반에는 쓰알 소대별로 몇개씩 운용해야해? [3] 레급 2020.09.17 87 0 우편함 미쳤다 [3] 십공소 2020.09.17 154 0 슈퍼 코핀 토너먼트.....jpg [5] 꿀때지 2020.09.17 207 0 근데 이겜 성대보고하는겜은 아니지 않냐 [18] ㅇㅇ (175.206) 2020.09.17 228 -2 너네들 왜 요즘 당장 시작해콘 안담 ㅡㅡ [16] 궁딩 2020.09.17 177 0 갔다왔더니 뭐 이렇게 공약들이 많어 [4] IB300i 2020.09.17 138 0 ✋질문 525 어떻게도는거냐? [1] ㅇㅇ (61.83) 2020.09.17 234 0 지부 확장하면 좋다해서 했는데 [1] ㅇㅇ (58.237) 2020.09.17 131 1 레이드 120도 약하네 [2] 딸쟁이 2020.09.17 134 0 그 메달작 쿼츠캐는거 말고 1분안에 클리어 그거 보상 질문이었음 [4] 유유칼믹 2020.09.17 129 0 솔저덱완성 [8] 뭐해야하냐 2020.09.17 2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7 09: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