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만아는 성대얘기 존나해대서 그럼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성덕 배척받는 이유는 인방충이랑 똑같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17
작성일
댓글
[2]
Mr_G
leaka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탄 못 뽑아서 카케 커뮤니티 찾아서 봤는데
[2]
139
0
호힝헝퍼니가 어때서 시발들아
[11]
448
0
✋질문
뉴비 실비아를 키울까 아님 류드밀라 키울까?
[5]
151
0
556 3소대
[3]
131
0
타이탄 목소리는 카케 보고 사연 알아야 뽕참
[2]
170
0
컷씬 배경은 죄다 -흑-그림임?
[3]
181
0
로자 성우는 ㄹㅇ아니냐??
[10]
215
1
카사는 성우연기 대부분 괜찮지
[8]
209
2
오늘부터 적금든다
[1]
152
0
대충 각힐 못먹고 각등이 먹고 현탐와서 접었는데
[19]
210
0
금태덕후는 없냐
[3]
143
0
아 이터없다
92
0
감사합니다 카붕쿤들
[5]
214
0
양도논법 더이상 못해먹겠다
[6]
291
3
씹덕갤에서 성덕이 욕먹는건
[2]
286
0
생각해보니 금태=관리자 면
[6]
152
0
스트롱홀드 말투는 개틀딱인데 목소리 왤케 젊음
79
0
카운터사이드는 인생이다...
[3]
109
0
루미 pve 어때?
[2]
112
0
성우 목소리 개조아
[1]
135
0
따로나오라고 아 ㅋㅋㅋ
[4]
128
0
여기서 뭐키울지 추천좀
[3]
140
0
통발겜이든 분재겜이든 좆도상관없는데
[1]
158
1
성덕 배척받는 이유는 인방충이랑 똑같음
[2]
217
0
카운터 사이드는 게임이 아니야
[4]
181
0
이겜 하는 이유
[4]
193
0
금태 = 관리자 맞는거 또 잇음
[5]
173
0
양심 고백함
[2]
108
0
왠지 공약 만기 1분전에 패노 올리더라
[1]
126
0
카사 다른 씹덕겜이랑 비교해서 현질얼마나 해야됨?
[9]
209
0
9월 모의고사 제대로안풀면 좆되는거임?
[21]
220
0
ㄹㅇ 오피셜
[2]
149
0
훗 또 실패인가
[4]
124
0
사나에 컷신 처음 봤는데
[1]
129
0
근데 ㄹㅇ 평소에 소리키면서 겜 잘안하긴해
[3]
137
0
발작하는게아니라 대부분 씹덕겜갤 에서 성덕새끼들 극혐함
[7]
191
0
나 드디어 미챴나봄
[2]
128
0
저거 인터뷰에서 진짜로 한말임?
[5]
187
0
양심고백) 사실 카사 안 좋아함
[5]
165
0
뭐냐 수영복 스킨 기간한정이었음?
[6]
146
0
알렉스 성대 좋던데
[2]
112
0
초반에는 쓰알 소대별로 몇개씩 운용해야해?
[3]
87
0
우편함 미쳤다
[3]
154
0
슈퍼 코핀 토너먼트.....jpg
[5]
207
0
근데 이겜 성대보고하는겜은 아니지 않냐
[18]
22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