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ㄹㅇ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보니까 하기 싫어진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3]
sBerry
sBerry
sBerry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킬 강화 순서가 어케됨?
[4]
384
0
종신이 이상한데?
[5]
132
0
스홀 자꾸 할배 목소리 일거라고 착각하는 이유
[3]
99
0
✋질문
현재 종결장비는 메이즈? 그림자?
[4]
124
0
sr함선 선택권으로 뭐받아?
[4]
124
0
류드밀라 개센거엿네
[1]
138
0
헤으응...나도 이제...걸...레...
[6]
198
0
스토리상 구관리국 얘들은 전부ㅈㄴ쌔지
[4]
145
0
공지에 공약이 5개나있네ㅋㅋㅋ
[2]
94
0
점심까진 기분이 좋았는데 나빠졌어요
[2]
130
0
스홀 목소리 생각보다 젊네
[1]
71
0
한달만 빨리올걸
[2]
123
0
카붕이 기사봤는데 맘놓고 계속하면 되는거지?
[9]
122
0
일퀘 어려움3회미션 질문좀
[8]
99
0
재화란 재화는 다 부족한데 이벤이나 계속돌면됨?
[4]
85
0
뉴비 3종신 평가좀
[6]
111
0
류드밀라정도면 쎈거 맞지?
[3]
108
0
건틀렛
모냐 이거
75
0
협력사모집
여기 사람들 나쁜점
[15]
258
0
건틀렛
아니 애초에 위쪽애들은 돌리지도 않음
[3]
117
0
건틀렛
내리 5판을 양학하는 씹버러지들한테 점수 다 빨리네 ㅋㅋㅋ
[1]
123
0
건틀렛
각성, 류드밀라 나오고 건 개좆같아졌네
[14]
253
0
알렉스 다굴에는 약한거아니였어?
[8]
163
0
이거보니까 하기 싫어진다
[3]
104
0
건틀렛
아 플레 가고 싶다
47
0
우효 kda 노래 개신나고
[4]
127
0
슬비 이년 한번에 조각 1개줌????
[4]
112
0
건 마지막 주라서 그런가 건공들 존나 튀어나옴
107
0
건 마지막 주라서 더 과몰입하는거 같음
[1]
98
0
---------------이 위로 인방떡밥 금지---------------
[6]
203
-6
카사 스토리 정리된곳 있냐?
[4]
144
0
다른건 둘째치고 바깥에선 여론 아직도 씹창난건 맞는듯
[6]
139
0
소대 작전 능력 뭐하러 써둠
[1]
64
0
시팔 지금 좆방하는새끼 보는새끼들 존나 악질새끼들임
[7]
222
-1
✋질문
다음함선 뭐올릴지 조언좀
[2]
59
0
야누스 장비장착대사 뭔데 ㅋㅋ
[1]
116
0
근데 의외로 저런거 숙제 아닐때도 있음
[5]
150
-1
오하이오 패시브 리플레이서 솔저도 적용임?
[1]
61
0
건은 자동 반복안됨?
[2]
81
0
중첩작전은 1회당 정보 100이 소모됩니다
[3]
91
0
인방 언급 안자름?
[3]
174
2
공약건다
[7]
144
1
믿고 있었다고 쥐엔장~~~~~~~~~~~~~~~~~~~~~~~~~~~~~~~
171
0
아 스홀이랑 야누스 보이스 안들어봤네
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