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나오기 전에는 메카쓰면서 져도 그냥 그런갑다 했는데 좆같은 각성 씹새끼들에 사거리에 오지도 않는 류드밀라 씨발년때문에 이젠 건돌리면 천불이나 ㅈㄴ 원래 병신같았던 메카를 상대적 좆병신으로 만들어가지고 좆같아서 건돌리기 싫어짐 메카가지고 뭐 할수있는게 없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