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깡스텟도 이제 재무장이 비비기 시작하는 상황이고
스킬셋도 솔직히
각성이 고유적인 특징으로 가져오는 이득보다
재무장이 피감으로 도배해서 탱킹 존나게 하는게 더 이득이 되는게
전부다 코스트가 원인임.
코스트 소모가 커도 리턴 값이 압도적이면 쓰는데
걍 코스트값을 고유특징으로 채울수가 없어
각로자나 이런 ㅈ사기 각성 아니면 시발 코스트 1은 내려야되 진짜
자체 깡스텟도 이제 재무장이 비비기 시작하는 상황이고
스킬셋도 솔직히
각성이 고유적인 특징으로 가져오는 이득보다
재무장이 피감으로 도배해서 탱킹 존나게 하는게 더 이득이 되는게
전부다 코스트가 원인임.
코스트 소모가 커도 리턴 값이 압도적이면 쓰는데
걍 코스트값을 고유특징으로 채울수가 없어
각로자나 이런 ㅈ사기 각성 아니면 시발 코스트 1은 내려야되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