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깡스텟도 이제 재무장이 비비기 시작하는 상황이고

스킬셋도 솔직히 

각성이 고유적인 특징으로 가져오는 이득보다

재무장이 피감으로 도배해서 탱킹 존나게 하는게 더 이득이 되는게


전부다 코스트가 원인임.

코스트 소모가 커도 리턴 값이 압도적이면 쓰는데

걍 코스트값을 고유특징으로 채울수가 없어


각로자나 이런 ㅈ사기 각성 아니면 시발 코스트 1은 내려야되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