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모션 - (딜레이) - 딜


이런 느낌이랄까


카사 초기 때부터 주시윤 반격기술 구현한다고 대미지 판정 들어가기 전에 반격 발동시킬 수 있는지 아닌지 체크시키느라 좀 딜레이 넣었나?


사실 잘 몰름